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4897 바보 그냥아무것도모르는 ㅇㅇ 124.28 2026-06-26 0
5784896 바보 둘이동일인물인데 14 우사뿅 2026-06-26 4
5784895 바보 모르겠고 저는 꿀이나 받아먹고 살래요 이노리 2026-06-26 0
5784894 바보 근들갑ㄴㄴ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4893 바보 브갤 뉴비라 잘 모르는데 이럼 어캐대는거임 4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4892 바보 이제 수상할정도로 유니티에 빠삭한 흰머리 고닉이 등장한다면.. 11 쫄깃_ 2026-06-26 0
5784891 바보 가지마라.. 6 반프르2 2026-06-26 0
5784890 바보 가끔 그때 erp도킹 받아줬으면 어땠을까 생각함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4889 바보 이런 갤 분위기 너무좋다 3 ㅇㅇ 223.38 2026-06-26 0
5784888 바보 고양이의 시대가 저물고 강아지의 시대가 도래했다... 3 제로콜라 2026-06-26 0
5784887 바보 한순간에 쇼군이 바뀐 파딱들은 4 녠니무 2026-06-26 0
5784886 바보 여름이였다. ㅇㅇ 2026-06-26 0
5784885 바보 현주딱아 6 koper 2026-06-26 0
5784884 바보 이제 정권 교체 했으니 장관들 다시 뽑겟네 2 백야ㅿ 2026-06-26 0
5784883 바보 기왕이렇게된거차단고닉특별사면없나요 3 ㅇㅇ 211.36 2026-06-26 0
5784882 바보 ㅋㅋ wwe아님? 5 기름참치 2026-06-26 0
5784881 바보 브야스번개 신설하죠 Inaka 2026-06-26 0
5784880 바보 콕콕콕 스파게티 먹고싶네 갑자기 1 울댕별 2026-06-26 0
5784879 바보 이제 버터캣 안 올라옴?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4878 바보 아갤망햇네 4 달나비 2026-06-26 0
5784877 바보 이제 좆같은 고양이콘 안봐도 되는거냐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4876 바보 뭐냐 7 최유은 2026-06-26 0
5784875 바보 주딱이 인게임 정체 드러나지 않은게 장점이 컸다고 봄 4 AVI 2026-06-26 0
5784874 바보 이시발 내글 왜자꾸 짤려 뭔데 레테 2026-06-26 0
5784873 바보 씻고왔는데 또 불타네 4 유저 2026-06-26 0
5784872 바보 새 주딱이야? 으흐흐 2 녠니무 2026-06-26 0
5784871 바보 유동이 제 아바타로 념글갔었네여 ㅋㅋ 2 목티 2026-06-26 0
5784870 바보 주바오 돌아와 ㅜㅜ <- 하수 6 개물렁 2026-06-26 0
5784869 바보 갤 망했는데 걍 보지깜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4868 바보 퇴근하고 왔는데 무슨 일이야...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4867 바보 갤 유기하구 가네 죄가 크다 부기 줄서봅니다 5 엘팡 2026-06-26 0
5784866 바보 ㅁㅊ실화냐 2 읭지수 2026-06-26 0
5784865 바보 이제 고양이 주딱 업네 2 유구리 2026-06-26 0
5784864 바보 갤망햇네나도안해 1 와샤넴 2026-06-26 0
5784863 바보 대흥갤 브챗갤 좋네요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4862 바보 최근 브갤 뭔가 많은것들이 사건이 터지는ㄴ구나 5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4861 바보 뭐임 브챗의봄임? 뭔일임?? 설명좀 1 ㅇㅇ 119.201 2026-06-26 0
5784860 바보 ㅁㅊ 혁명이야????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4859 바보 그래서 비추 언제돌려줌? 5 Inaka 2026-06-26 0
5784858 바보 보지보여주고가셈 1 ㅇㅇ 220.123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