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559 바보 내가 파딱해야 되는 이유 ㄹㅇ...fact 1 ㅇㅇ 2026-06-26 1
5785558 바보 프로쉬주방세재왤케거품안나는거같지 16 미찌 2026-06-26 1
5785557 바보 갤 망했으니까 카스 달려도됨? 늅베어 2026-06-26 0
5785556 바보 . 21 백약지장 2026-06-26 10
5785555 바보 뭐임 영차 몇명풀린거임?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54 바보 저 파딱 시켜주면 주딱 욕하는새기들 전부 조져드림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53 바보 주딱때매 ㅅㅂ 2 목티 2026-06-26 0
5785552 바보 매일 초밥과 두부조림, 고등어구이와 백미밥을 먹고 싶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551 바보 뭐야전주딱돌려줘 5 ㅇㅇ 2026-06-26 0
5785550 바보 인겜에서 어쩌다 주딱보이면 친근하게 굴어야겠다 3 AVI 2026-06-26 0
5785549 바보 영차누군지모르면 첨부터다시하면대는거아님? 7 백넘버 2026-06-26 0
5785548 바보 갤망햇노 1 우주이 2026-06-26 0
5785547 바보 미찐놈아 1 ㅇㅇ 61.97 2026-06-26 0
5785546 바보 제 오나홀사진이나 올리고감 10 파레토 2026-06-26 0
5785545 바보 저도파딱주세요관리는안할꺼고파란색이쁘니까걍 ㄱㄱ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44 바보 현. 2 ㅇㅇ 2026-06-26 0
5785543 바보 무. ㅇㅇ 2026-06-26 0
5785542 바보 노. ㅇㅇ 2026-06-26 0
5785541 바보 진짜 모르겠다...... 이노리 2026-06-26 0
5785540 바보 대형호감고닉 67님을 파딱 후보에 추천합니다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39 바보 님들갤왜이래용 9 매장 2026-06-26 0
5785538 바보 한국에서는 늘 정권이 교체되면 전사람 위업 지우기가 1순위인데 3 삐삐삐 2026-06-26 0
5785537 바보 갤이풍성해요 리버린 2026-06-26 0
5785536 바보 여긴 내 집이라고!!!!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5535 바보 무슨일이일어나고잇나요? 19 미찌 2026-06-26 2
5785534 바보 노무콘을 올려 갤에 관한 joy를 표하십시오 2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33 바보 아바타 만들면 자랑하러 쳐 달려와야헤서 이 갤러리 없어지면 안됨 6 으애애 2026-06-26 0
5785532 바보 파딱지원합니다 물탄커피 2026-06-26 1
5785531 바보 파딱지원함 ㅇㅇ 마요라123 2026-06-26 0
5785530 바보 단순하게 파딱은 겜안분을뽑으면된다 8 vella 2026-06-26 0
5785529 바보 오랜만에 갤 구경왔는데 축제인가요? 멜롱이 2026-06-26 0
5785528 바보 머ㅓ야 갤 망햇내 6 후에엥 2026-06-26 0
5785527 바보 전주딱이 영차고닉들 칼같이 잘라서 누가 누군지 몰라요 4 Yeo 2026-06-26 0
5785526 바보 슬슬 야짤 떡밥으로 넘어가면 안될까요 4 유저 2026-06-26 0
5785525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ㅇㅇ 2026-06-26 0
5785524 바보 맨날 나보고 저능해보인대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23 바보 지금 파딱 받으면 일어나는 일 노그 2026-06-26 0
5785522 바보 시발려나 나 파딱 시켜달라고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21 바보 [오늘 대기방에서 아이처럼 울었다] 9 ㅇㅇ 218.148 2026-06-26 5
5785520 바보 파딱지원합니다!나를 뽑아준다면!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