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 큰고민이 하나잇는데 들어주실래여
- 글쓴이
- 레테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686
- 2026-06-24 09:04:46
| KOZ39 | 5000원은 빌리삼 | 2026.06.24 09:05:31 |
| ㅇㅇ | 맛난거 먹기 ㄱㄱㄱ | 2026.06.24 09:05:31 |
| 너가멀알어 | 담배 두개사고 삼김 먹자 - dc App | 2026.06.24 09:05:34 |
| 네무이ii | 담배피지 마라 - dc App | 2026.06.24 09:06:01 |
| 막심마르친케비치 | 할인받아서 시켜먹자 | 2026.06.24 09:06:08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땡겨요 배달앱보면 가끔 가격 갠찮게 나올 때 있더라고 | 2026.06.24 09:07:24 |
| 미로 | 담배참자 | 2026.06.24 09:09:29 |
| 레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거면 안피지 큐ㅠㅠ - dc App | 2026.06.24 09:09:33 |
| 레테 | 천재냐 - dc App | 2026.06.24 09:09:40 |
| 레테 | 그럴가 - dc App | 2026.06.24 09:09:46 |
| KOZ39 | 그럼 해결됐네 | 2026.06.24 09:11:03 |
| 레테 | ㅇㅎ - dc App | 2026.06.24 09:11:15 |
| 레테 | 시러잉...내 심심안정제... - dc App | 2026.06.24 09:11:24 |
| 레테 | 금액맞추는거야 가능하니까 ㄱㅊ은데 담배가 - dc App | 2026.06.24 09:11:38 |
| 레테 | 흑흑 - dc App | 2026.06.24 09:1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