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녁메뉴 평가해줘
- 글쓴이
- 유진_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669
- 2026-06-24 08:56:42
| 네무이ii | ㅅㅌㅊ - dc App | 2026.06.24 08:57:06 |
| 쥬니어네이버 | SSS급저녁 | 2026.06.24 08:57:09 |
| 먕미냥 | 사천 짜파게티 안맵나 | 2026.06.24 08:58:23 |
| 유진_ | ㄴㅇㅅ | 2026.06.24 08:59:06 |
| 유진_ | 우히히 | 2026.06.24 08:59:11 |
| 유진_ | 사천은 맵다기보단 얼큰쪽이라 좋더라 | 2026.06.24 08:5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