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롤 증바람만 함
글쓴이
얏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27
  • 2026-06-24 08:44:11


7cea8874b58461ff37ea98a213d3341d1d43268b77b10eb59055e940



근 2년간 랭겜을 단!!!! 한판!!!도 하지 않았음


뭐 실력 높이는 재미 누릴것도 아니고 이제... 


걍 친구들이랑 하하호호 즐거운시간~~ 이게 더 중요해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증바람 하게됨

슘칼이 ㄹㅇ 2026.06.24 08:44:26
잔물결 랭겜 스트레스 심해서 영 별로여 2026.06.24 08:44:32
슈크림라때 이젠 롤을 혼자 즐길중도는 지난듯...나도 하기 싫어져성... - dc App 2026.06.24 08:46:07
얏삐 ㄹㅇ 2026.06.24 08:54:39
얏삐 예전엔 자신을 갈고닦아 올라가는 재미가 있었는데, 회사 다니기 시작하니까 타산이 안나와서 아예 안하게됨 2026.06.24 08:55:15
얏삐 ㄹㅇ 하기 싫어진단거임.... 2026.06.24 08:55:24
슈크림라때 @얏삐 이젠 겜하면서 혼자 하는게 재미가업서... - dc App 2026.06.24 08:5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021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3 ㅇㅇ 2026-06-26 2
5785020 바보 애구구 총각...❗+ 거긴...❗+❗+❗+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5019 바보 요즘 매일같이 갤 불타서 무서워 6 리즈_ 2026-06-26 0
5785018 바보 일단현주딱닉네임ㅇㅇ아닌거로딴지걸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5017 바보 일단 야짤 차단 줄여다오 19 햄말랑 2026-06-26 1
5785016 바보 나 주딱한테 하지못한말이이써... 2 찐빵단 2026-06-26 0
5785015 바보 이거 완전 문재인 퇴임하니 바로 이재명 당선된 꼴이네 3 ㅇㅇ 211.234 2026-06-26 6
5785014 바보 갤창랭킹은 올려놓고 가야돼 10 토템 2026-06-26 0
5785013 바보 그럴일은 없겠지만 정갤가면 자극적인 재미는 있을듯 6 기름참치 2026-06-26 0
5785012 바보 전주딱좋아 9 볼빨기 2026-06-26 0
5785011 바보 쟤는근데그걸준다고또넙죽받네 5 도라지 2026-06-26 7
5785010 바보 먼데 주황버러지 어디갔는데 2 마마밍 2026-06-26 0
5785009 바보 개재밌네 7 VRCHAT 2026-06-26 0
5785008 바보 갤망하면안되는EU 2 ㅇㅇ 2026-06-26 0
5785007 바보 새주딱보지평가 4 목티 2026-06-26 1
5785006 바보 현주딱은 대주나요? ㅇㅇ 2026-06-26 0
5785005 거래 트래커 3.0팖 4 ㅇㅇ 59.7 2026-06-26 0
5785004 바보 솔직히 영차 애들 이 소식 알아도 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003 바보 이럴때 진짜로 접어야 상남자로 기억된다 4 ㅇㅇ 211.235 2026-06-26 1
5785002 월드 월드추천 (2) 2 둥굴레차 2026-06-26 0
5785001 바보 페도들이 끼고 다니는 아바타 그거 뭐였지 8 ㅇㅇ 125.128 2026-06-26 0
5785000 바보 머야 주딱바뀜? ㅇㄴ 2026-06-26 0
5784999 바보 주딱이 떠나기 전에 내 마음을 솔직히 말할걸... 12 달나비 2026-06-26 0
5784998 바보 예전에 정갤 신청했었던 것 같은데 8 먀먀나나 2026-06-26 0
5784997 바보 주딱 왜바낌???? STARSET 2026-06-26 0
5784996 바보 이게옷이야? 17 공담 2026-06-26 1
5784995 바보 "주딱님..! 북부에서 유동민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8 ㅇㅇ 218.148 2026-06-26 10
5784994 바보 정갤올라가면 진짜 좆댈건뎅 10 vella 2026-06-26 0
5784993 바보 제일 기분나쁜건 영차당한 머저리들이 신나할거라는거임 2 헤르만 2026-06-26 0
5784992 바보 근데 마갤완장은 진짜 왜하는거?? 5 Archerity 2026-06-26 0
5784991 바보 나는 전주딱압타암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4990 바보 파딱들은 지금 내려가면 되는데 왜 붙잡고잇음 4 레테 2026-06-26 0
5784989 바보 님들 지금 저 급함 7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4988 바보 알바 시발련아 내 글 그만 짤라 10 sisters 2026-06-26 0
5784987 바보 저도 레볼루숑 좋아해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4986 바보 파딱들 너네 바보임? 1 koper 2026-06-26 0
5784985 도와줘 이 부스 의상은 뭔가여 3 ㅇㅇ 14.52 2026-06-26 0
5784984 바보 가지마라 이기야 생각나네 13 엘팡 2026-06-26 2
5784983 바보 To. 전주딱에게 4 녠니무 2026-06-26 3
5784981 바보 갤망할거 같으면 정갤올려달라고 청원하면 그만이야~ 6 ㅇㅇ 211.234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