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롤 증바람만 함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627
- 2026-06-24 08:44:11
| 슘칼이 | ㄹㅇ | 2026.06.24 08:44:26 |
| 잔물결 | 랭겜 스트레스 심해서 영 별로여 | 2026.06.24 08:44:32 |
| 슈크림라때 | 이젠 롤을 혼자 즐길중도는 지난듯...나도 하기 싫어져성... - dc App | 2026.06.24 08:46:07 |
| 얏삐 | ㄹㅇ | 2026.06.24 08:54:39 |
| 얏삐 | 예전엔 자신을 갈고닦아 올라가는 재미가 있었는데, 회사 다니기 시작하니까 타산이 안나와서 아예 안하게됨 | 2026.06.24 08:55:15 |
| 얏삐 | ㄹㅇ 하기 싫어진단거임.... | 2026.06.24 08:55:24 |
| 슈크림라때 | @얏삐 이젠 겜하면서 혼자 하는게 재미가업서... - dc App | 2026.06.24 08:5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