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롤 모스트? ㅋㅋ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595
- 2026-06-24 08:34:29
| 푸너 | 으 나 얘 싫어.. | 2026.06.24 08:34:43 |
| 후에엥 | 애니비아본인일듯 | 2026.06.24 08:34:48 |
| 새이렌 | ㅠㅠ | 2026.06.24 08:35:15 |
| 새이렌 | 끼에에엑 | 2026.06.24 08:35:20 |
| 나루미 | 알낳아줘 | 2026.06.24 08:35:20 |
| 슈크림라때 | 귀환하는 아군 끊기 - dc App | 2026.06.24 08:35:24 |
| ㅇㅇ1 | 이정도면 닉네임이나 아이디에 애니비아 포함되어있을듯 118.42 | 2026.06.24 08:35:24 |
| 새이렌 | 끙챠 | 2026.06.24 08:35:39 |
| 새이렌 | 벽!ㅋㅋ | 2026.06.24 08:35:43 |
| 새이렌 | 지금은 안 포함되어잇슴 | 2026.06.24 08:35:52 |
| 나루미 | @새이렌 유정란이자나 머얏 ㅁㅊ | 2026.06.24 08:36:00 |
| 푸너 | @새이렌 미드 브라이어 유저라 만나면 메차쿠챠 당해버려.. | 2026.06.24 08:36:01 |
| 새이렌 | 정글불러 | 2026.06.24 08:36:35 |
| 슈크림라때 | @새이렌 | 2026.06.24 08:37:45 |
| 파란색귤 | 탑 애니비아 오면 죽임 | 2026.06.24 08:38:16 |
| 새이렌 | 탑가야지~ | 2026.06.24 08:3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