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얄챗 하는 사람들은 스트랩 뭐씀?
- 글쓴이
- DARADARA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577
- 2026-06-24 08:29:25
| 퀘프로 | 트래커?브알? - dc App | 2026.06.24 08:29:39 |
| 소나모 | 컨트롤러스트랩? 아니면 풀트스트랩? | 2026.06.24 08:29:48 |
| ㅇㅇ1 | 걍 대충 혁띠 씀 난 211.184 | 2026.06.24 08:29:53 |
| mov3 | 그냥 허리밴드에 고무줄로 고정하는데 | 2026.06.24 08:30:15 |
| DARADARA | 머리에쓰는거 물어보는거여씀 | 2026.06.24 08:30:25 |
| DARADARA | 2026.06.24 08:30:30 | |
| 소나모 | 전 퀘3 쓸때 BOBOVR M3 헤일로 썼음 | 2026.06.24 08:32:38 |
| ㅇㅇ | 나 보보VR 엘리트형 쓰는데 괜찮았음 | 2026.06.24 08:32:42 |
| DARADARA | 2026.06.24 08:35: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