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롤하니까 생각났는데
- 글쓴이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574
- 2026-06-24 08:28:36
| mov3 | 일본인친구가 친구들이랑 다섯이서 리오레 햇다길래 재밋엇어? 하니까 한국인같은 닉네임잇으면 고문시간이엇다고하던데 | 2026.06.24 08:29:10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선택적 고문ㄷㄷㄷㄷ - dc App | 2026.06.24 08:30:13 |
| 고래토리7 | 차라리 시계하라하셈... | 2026.06.24 08:32:02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ㄹㅇ... - dc App | 2026.06.24 08:3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