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 번호털린건가 스팸전화 선넘네..
- 글쓴이
- 말랑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540
- 2026-06-24 08:21:57
| 타코야끼 | 니혼진브붕먼데 | 2026.06.24 08:22:34 |
| 청랑이 | 헐… | 2026.06.24 08:22:36 |
| 토쿵 | 번호갈거나 해외차단해야랄듯 ㄷ | 2026.06.24 08:22:54 |
| ㅇㅇ1 | 검색해보니까 하나카드 미납안내라는데 - dc App 218.152 | 2026.06.24 08:24:03 |
| 말랑홀 | 저는 오타쿠임 | 2026.06.24 08:25:12 |
| 말랑홀 | 헐 ㅁㅊ | 2026.06.24 08:25:21 |
| 말랑홀 | ㅁㅊ머야 | 2026.06.24 08:25:29 |
| 말랑홀 | ㅁㅊ 쓰지도않는카드가 어째서 | 2026.06.24 08:25:36 |
| ㅇㅇ1 | @말랑홀 빨리 확인해봐라 자동 연체 되는거면 그거 이율 존나 빡세다 - dc App 218.152 | 2026.06.24 08:26:38 |
| 말랑홀 | @ㅇㅇ1(218.152) 근데 나 하나카드를 안써;; | 2026.06.24 08:26:56 |
| ㅇㅇ1 | @말랑홀 그러니까 빨리확인해봐야지 뭔가 착오면 다행인데 도용이면 큰일이잖아 - dc App 218.152 | 2026.06.24 08:28:13 |
| 말랑홀 | @ㅇㅇ1(218.152) 아 그렇네 한번 봐볼게..! | 2026.06.24 08:28: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