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취방에 가전제품 열심히 구비하는중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539
- 2026-06-24 08:22:04
| ㅇㅇ | 나도 요거 쓰는데 근데 중고면 압력 잘 안걸릴수도 있는데 고무패딩 교체하는거 추천해 | 2026.06.24 08:22:51 |
| 타코야끼 | 이제안에비상금들어잇음 | 2026.06.24 08:22:55 |
| 무무에용 | | 2026.06.24 08:23:36 |
| 달타낭 | 밥솥 쓰다보면 곰팡이 같은거 확률 높아서 걍 5 만원짜리 새거 사는게 낫다고 생각해.. | 2026.06.24 08:23:46 |
| 올뷔심 | ㅇ외관 깨끗하다잉 | 2026.06.24 08:2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