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속0.1케넨이면머임
- 글쓴이
- 반프르2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502
- 2026-06-24 08:14:49
| ㅇㅇ1 | 얘는못도망가네 121.88 | 2026.06.24 08:15:45 |
| 반프르2 | 크아악 | 2026.06.24 08:16:32 |
| 쥬에루 | 그냥 피카츄임 | 2026.06.24 08:16:33 |
| 반프르2 | 표창던지는피카츄 | 2026.06.24 08:16:46 |
| 냉채 | 이속이 0.1이라 영차를 못피했노ㅋㅋ - dc App | 2026.06.24 08:2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