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에서 유부인거 알려서 좋을거 하나도 없음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497
- 2026-06-24 08:14:32
| ㅇㅇ | 나도 평가에서 F받아써 | 2026.06.24 08:14:52 |
| 와티 | ㅠㅠㅠ | 2026.06.24 08:15:03 |
| 슈크림라때 | 뭐든 굳이 말할 필욘없긴하지 - dc App | 2026.06.24 08:15:59 |
| 댕댕충 | 상한오나홀 | 2026.06.24 08:16:30 |
| 와티 | 머 근데 이야기하다 주제 그짝으로 가면 하는거라.. | 2026.06.24 08:21:33 |
| 와티 | 싱싱하거든요 | 2026.06.24 08:21: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