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몰입말고 현실연애가 더 좋은거같음
- 글쓴이
- 바바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487
- 2026-06-24 08:12:26
| 토쿵 | ㄹㅇㅋㅋ | 2026.06.24 08:12:37 |
| ㅇㅇ | 2026.06.24 08:12:44 | |
| 바바나 | ㅋㅋㅋㅋㅋ브챗에서 더 자주만나면 사실상 근몰입이제 - dc App | 2026.06.24 08:13:15 |
| 바바나 | | 2026.06.24 08:13:25 |
| 토쿵 | @바바나 ㄹㅇㄹㅇ | 2026.06.24 08:13:42 |
| 바바나 | @토쿵 눈물이나는거지ㅜㅜ - dc App | 2026.06.24 08:14:01 |
| 사시소 | 엉엉 | 2026.06.24 08:14:29 |
| 바바나 | | 2026.06.24 08:1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