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투력 530만 이지 루시드 가능?
- 글쓴이
- 토쿵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472
- 2026-06-24 08:09:54
| 말랑홀 | 피떡만들수잇슴 | 2026.06.24 08:10:08 |
| 레이실 | 됐었나 기억이 잘 | 2026.06.24 08:10:38 |
| 마샬아츠 | 530만이면 패턴만 알면 걍 전용오나홀만들기가능 | 2026.06.24 08:10:41 |
| 공기역학 | 걔 300만부터하는거아니였음? | 2026.06.24 08:11:43 |
| 토쿵 | 몰라 ㅋㅋ | 2026.06.24 08:11:58 |
| 반프르2 | 가능 | 2026.06.24 08:11:59 |
| 토쿵 | 내가 허접이엇구나 ㅜ | 2026.06.24 08:12:03 |
| 토쿵 | 다른 브붕이들이 된다고하네 | 2026.06.24 08:12:13 |
| 토쿵 | 그정도냣 | 2026.06.24 08:12:17 |
| 토쿵 | 공략을알려줘 | 2026.06.24 08:12:29 |
| 반프르2 | @토쿵 골렘을제때잡으시구요나비가많아지면동상에가서스페이스바를누르세요 | 2026.06.24 08:13:54 |
| 토쿵 | @반프르2 ㄱㅅㄱㅅ디져따 | 2026.06.24 08:14: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