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노말진힐라 자꾸 7%남기고 못잡노...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456
- 2026-06-24 08:07:04
| 그루셋 | 7퍼면 2데카 빌드로 하면 될듯한데 - dc App | 2026.06.24 08:07:49 |
| 마샬아츠 | 2데카빌드가모야 | 2026.06.24 08:10:16 |
| 그루셋 | 초반에 빠르게 데카 3개 실로 영구 삭제하고 2데카로 실한번 맞고 제단풀고 딜버프자주 받아서 딜욱여넣기 근데 패턴 맞는서 관리 달해야함 - dc App | 2026.06.24 08:1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