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폴리아모리 과몰입이라는 얘기도 들은 적 잇서요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449
- 2026-06-24 08:05:40
| 와티 | 오히려 정병없이 나쁘지않을지도 | 2026.06.24 08:06:01 |
| 잔물결 | 신기쓰 | 2026.06.24 08:06:16 |
| 쥬에루 | 폴리아모리는 정신병이 맞아 | 2026.06.24 08:06:21 |
| 잔물결 | 혼란스러운 세상이여 | 2026.06.24 08:06:35 |
| 바바나 | 와 별... - dc App | 2026.06.24 08:06:45 |
| ㅇㅇ1 | 다부다처제임?? 121.88 | 2026.06.24 08:07:11 |
| 달타낭 | 폴리아모리들 끼리는 괜찮음. 아닌 사람 껴 있으면 그게 문제임 | 2026.06.24 08:07:41 |
| 잔물결 | 별게 다 있우 ㄹㅇ | 2026.06.24 08:08:16 |
| 잔물결 | 비슷한듯? | 2026.06.24 08:08:21 |
| 잔물결 | 재앙 스타트 | 2026.06.24 08:08:28 |
| 달타낭 | @잔물결 ㄹㅇ임 ㅋㅋㅋ | 2026.06.24 08:09: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