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연애할때 주도권이 한쪽에만 있으면 바람 잘나는듯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438
- 2026-06-24 08:02:41
| 쥬에루 | ㅁㅊ | 2026.06.24 08:03:10 |
| 후에엥 | | 2026.06.24 08:03:26 |
| ㅇㅇ1 | 맞는듯 223.38 | 2026.06.24 08:03:31 |
| 볼빨기 | 낮져밤져 | 2026.06.24 08:03:35 |
| 후에엥 | 동등한 관계여야되는데 나이가 많으면 그게안됨 | 2026.06.24 08:03:48 |
| Ann. | 갑을 연애가 많긴하지 정 많이주고 간절한쪽이 더 고생하는듯 | 2026.06.24 08:03:51 |
| 후에엥 | 다져 | 2026.06.24 08:03:53 |
| 후에엥 | 마즘 | 2026.06.24 08: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