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바람피는거 병신 맞는데 솔직히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354
- 2026-06-24 07:44:57
| Ch5 | 일단 양쪽 다 들어보고 | 2026.06.24 07:45:14 |
| 개추 | 이거보고 눈물 광광흘리며 바람핌 | 2026.06.24 07:45:16 |
| 멜구 | ㄹㅇ | 2026.06.24 07:45:50 |
| 댕댕충 | 필만해서 피는게 어딨어 | 2026.06.24 07:45:56 |
| 후에엥 | 연애가 항상 아름답지만은 않아요 ㅋㅋ | 2026.06.24 07:46:25 |
| 후에엥 | 그런건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라고 아 ㅋㅋ | 2026.06.24 07:46:59 |
| 후에엥 | | 2026.06.24 07:47:07 |
| 후에엥 | 일단 둘다 잘못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음 | 2026.06.24 07:47:22 |
| 댕댕충 | 그건 뭔상관인지모르겟네.. 브챗과몰입에 자랑도아니고 브갤에다가 고해성사하는 수준이면 그냥 병신인게 뻔하지... | 2026.06.24 07:47:34 |
| 댕댕충 | 그냥 속으로 삼키던가 뭔 썰풀듯이 하니까 ㅈ같은거지 | 2026.06.24 07:47:49 |
| 후에엥 | 당한 놈이나 당했다고 말하고다니는놈이나 그놈이 그놈이여 ㅋㅋ | 2026.06.24 07:48:17 |
| 깜콩 | 필만해서 피는게 어딨어 그럼 헤어지던가 ㅋㅋㅋ | 2026.06.24 07:48:44 |
| Ann. | 아니 정리를 해야지 당해도 싼놈이니 관계 유지하면서 바람펴야지는 고아냐.. | 2026.06.24 07:49:20 |
| OculusQuest | 필만해서 피는게아니라, 이전관계를 정리하는게 정상인거다. | 2026.06.24 07:50:24 |
| 후에엥 | 뭐 ㅋㅋ상대가 멘헤라짓해서 못헤어지는건줄 누가앎ㅋ | 2026.06.24 07:51:08 |
| 후에엥 | 보통 얘기들어보면 당한놈도 잘한건 없드라 ㅠ | 2026.06.24 07:51:46 |
| 후에엥 | 확실한건 이겜에선 당한놈도 정상이 아니더라구 | 2026.06.24 07:5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