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미용실 비용도 좀 많이 오른것같음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332
- 2026-06-24 07:39:32
| Ch5 | ㄹㅇ 먼 ㅅㅍ 커트 한번하는데 디자인컷이니 뭐니하면서 3만원 5만원 뜯어가는데 | 2026.06.24 07:40:15 |
| 후에엥 | 지방에서 그렇게 쳐 뜯어갈거면 차라리 홍대나 청담을 가고말지 ㅅㅂ | 2026.06.24 07:40:41 |
| Ch5 | 수도권이긴 한데 1~2년전만해도 커트 2만5천원인가 그랬는데 갑자기 저래 | 2026.06.24 07:41:12 |
| 후에엥 | 진짜 일반컷트말고 염색같은 시술은 유명한데가야댐… | 2026.06.24 07:4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