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너네는 탈색 후 염색하지마라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301
- 2026-06-24 07:33:29
| 막심마르친케비치 | 머리 상해.. | 2026.06.24 07:33:39 |
| 히에루 | 개비싸당 | 2026.06.24 07:33:40 |
| 코토미 | 머리 상하는거땜에 못하겠어 | 2026.06.24 07:33:56 |
| 잘못 | 탈색 머리 졸ㄹㄹㄹㄹ라아파 | 2026.06.24 07:33:58 |
| Ch5 | 머리따가워 | 2026.06.24 07:34:0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ㅁㅊ | 2026.06.24 07:34:05 |
| 쥬에루 | 그래서 셀프 탈염색함 | 2026.06.24 07:34:07 |
| 후에엥 | 셀프 뿌탈은 백퍼 망할듯요 | 2026.06.24 07:36:39 |
| 후에엥 | 머리상하는거 감안해도 이쁘니까 하는고지 | 2026.06.24 07:37:04 |
| 후에엥 | 아프진않던데 | 2026.06.24 07:37:10 |
| 후에엥 | 시술할땐 아프지 | 2026.06.24 07:37:19 |
| 잘못 | @후에엥 난 하는동안 너무 따갑던데 | 2026.06.24 07:37:24 |
| 쥬에루 | @후에엥 난 머리가 얇아서 그런지 빼는거나 염색이나 색은 ㅈㄴ 잘 나오는 편이고 그냥 귀찮을 뿐이지 돈 아껴서 좋음 | 2026.06.24 07:37:34 |
| 후에엥 | ㄹㅇ | 2026.06.24 07:37:39 |
| 후에엥 | | 2026.06.24 07:37:57 |
| 후에엥 | 그럼아무것도못해 | 2026.06.24 07:3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