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한국엔 은근히 묵언이 없더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271
  • 2026-06-24 07:26:11
  • 207.102
														

10개월정도 일본월드만 다니고
반년정도 한국월드만 다녔는데

일본애들은 한국에 비해 묵언 존나많았음
10명중 3명은 묵언인거같음

한국은 묵언 40명중 2명꼴이었서


일본은 묵언유저 많다보니 기본적으로 묵언한테도 최소한의 인권이 있었는데

한국은 펜이나 채팅으로 인사하면
다들 인사만하고 도망감..
ㅇㅇ 묵언이면 진짜 몸짓이 뒤지게 귀여워야 관심가지 2026.06.24 07:27:19
코토미 도망간다고..? 2026.06.24 07:2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063 바보 디코방 특.txt 네무이ii 2026-06-26 0
5783062 바보 디코방 떡밥 뭔데 6 무무에용 2026-06-26 0
5783061 바보 나한텐디코방얘기하나도안꺼내던데........ 5 ㅇㅇ 2026-06-26 0
5783060 바보 디코는 소규모로 조금있는게 베스트인듯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059 바보 장식용파딱<<이게진짜개악질제도임 11 미찌 2026-06-26 0
5783058 바보 얘네는 다 인싸네 1 파체 2026-06-26 0
5783057 바보 디코방은 커녕 디코친구도없는대 2 카데바 2026-06-26 0
5783056 바보 착용샷 샵에 있는 예시사진이랑 위치개달라서 웃기네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55 바보 근데 브디코방들어가서뭐함 10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54 바보 자~코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53 바보 난디코방초대해주면개같이달려갈자신있는데 3 ㅇㅇ 2026-06-26 0
5783052 바보 디코 < 심심할때 오디오 채워주는곳 2 띠얀띠 2026-06-26 0
5783051 바보 살까말까고민하는 것들은 일단 사야한댔어 9 네무이ii 2026-06-26 0
5783050 바보 조나 어이업네 컵 생긴게 1 67 2026-06-26 0
5783049 바보 인싸련들또소외감느껴지게하네 6 반프르2 2026-06-26 0
5783048 바보 내 친구들을 메이플이 다 가져갔어 13 멜구 2026-06-26 0
5783047 바보 eoz 7만원주고 발이랑 허리 세트로샀는데 8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46 바보 브디코방 거절한 것만 5개 정도 되는 거 같은데 24 달나비 2026-06-26 0
5783045 바보 디코방 오라는 곳은 많은데 26 듀라니스 2026-06-26 0
5783044 바보 공포맵들어가도 뻔한거로 막 막 2 ㅇㅇ 2026-06-26 0
5783043 바보 여즘주변에자꾸피분수싸서미안하네 14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42 바보 오토바이애 들어간 돈 합치면 풀트패이셜 할듯 6 카데바 2026-06-26 0
5783041 바보 디코방의 존재의의가 뭔데 3 롯체 2026-06-26 0
5783040 바보 우웅 본가와떠 ㅋ 9 67 2026-06-26 0
5783039 바보 일어났어 4 뇨혜 2026-06-26 0
5783038 바보 디코 없이 사니까 마음이 너무 편해졌어 5 로리루리 2026-06-26 0
5783037 바보 eoz 발스트랩 < 이거찰때마다 찍찍이 떼고 신고 다시 찍찍이 붙임? 1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6 바보 브붕이들 말 듣고보니 그렇네 디코방 없는게 나을듯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035 바보 디코 너무 가모립하지마세요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3034 바보 친구가 장난치면 무슨 반응 해야할지 모르겠음 3 KittyCannon 2026-06-26 0
5783033 바보 씻고브챗좀하다4시쯤기어나가서 하체운동하고 집와서 브챗2탕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2 바보 신라면 듕나 맵네 7 먕미냥 2026-06-26 0
5783031 바보 지엑살 전용밧대리그거 유선으로 바뀌면 살듯 8  ̄ ̄ 2026-06-26 0
5783030 바보 생각해보니 무한으로 바둑이나 체스하면 개사기 아님?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9 바보 gxr은 그거 좋아보이던데 1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028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27 치요치 2026-06-26 0
5783027 바보 디코방 있으면 좋긴함 2 ㅇㅇ 2026-06-26 0
5783026 바보 무한 업뎃 알림 어케끔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5 바보 디코방 몇군데 초대받아서 가봤는데 12 리버린 2026-06-26 0
5783024 바보 근데 브챗친구랑 디코방 만들면 안됨 3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