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한국엔 은근히 묵언이 없더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271
  • 2026-06-24 07:26:11
  • 207.102
														

10개월정도 일본월드만 다니고
반년정도 한국월드만 다녔는데

일본애들은 한국에 비해 묵언 존나많았음
10명중 3명은 묵언인거같음

한국은 묵언 40명중 2명꼴이었서


일본은 묵언유저 많다보니 기본적으로 묵언한테도 최소한의 인권이 있었는데

한국은 펜이나 채팅으로 인사하면
다들 인사만하고 도망감..
ㅇㅇ 묵언이면 진짜 몸짓이 뒤지게 귀여워야 관심가지 2026.06.24 07:27:19
코토미 도망간다고..? 2026.06.24 07:2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184 바보 월드에 사진 올리면 위험할지도 22 니디 2026-06-26 0
5783183 바보 디코 교환 안하는것도 괜찮은덧 6 우우웅 2026-06-26 0
5783182 바보 나도 월드에 사진 걸리고싶어 1 ㅇㅇ 211.181 2026-06-26 0
5783181 바보 신창섭에대한지지를철회한다 32 달나비 2026-06-26 0
5783180 바보 어제 친구가 도파민 터지는 월드 2 밤밤_ 2026-06-26 0
5783179 바보 아씨발 믹스 암생각없이 딸기맛 사탕으로 저었는데 토종오리 2026-06-26 0
5783178 바보 잘깎은 시폰에 AFK만 넣으면 완전체인데 2 네무이ii 2026-06-26 0
5783177 바보 쯉쯉이 4명 모앗다 8 hikaru 2026-06-26 0
5783176 바보 갑자기 디코떡밥임? 4 토종오리 2026-06-26 0
5783175 바보 나도 나 혼자 쓰는 개인디코 하나 있긴함 8 잔물결 2026-06-26 0
5783174 바보 시폰은 램을 갖고싶어요 14 비엔이 2026-06-26 0
5783173 바보 이모지용 디코방은 많이들어가잇음 6 새벽바람 2026-06-26 0
5783172 바보 롤 한판하고 껏음 6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171 바보 연봉들어왔다가 주식으로 70퍼센트 들어갈예정 4 포유콘 2026-06-26 0
5783170 바보 좆목디코 같은거 하지마라 4 67 2026-06-26 0
5783169 바보 ‏명이 주딱을 지지합니다‏현재 10 새벽바람 2026-06-26 0
5783168 바보 선디코 누구든 상관없이 5년넘게 안하고잇는데 4 바다야 2026-06-26 0
5783167 바보 짤녀 파트너 5 녠니무 2026-06-26 0
5783166 바보 나도 밀피콘 쓸거임 11 포유콘 2026-06-26 0
5783165 바보 노펠좀만다듬을까 10 미찌 2026-06-26 0
5783164 바보 좆목디코=하수 좆목월드=고수 10 무무에용 2026-06-26 0
5783163 바보 반도체 거품좀 빨리 터졋으면 14  ̄ ̄ 2026-06-26 0
5783162 바보 귀여운 키펠 21 비엔이 2026-06-26 0
5783161 바보 왜이러지 3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160 바보 10시간이나 자버렷네 4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6 0
5783159 바보 요즘 군대 밥 좋은거 아시나요 12 유진_ 2026-06-26 0
5783158 바보 나도 홈월드 만들어서 친구들 사진 넣고싶다 11 스트로크 2026-06-26 2
5783157 바보 아짜증나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156 바보 주딱아 디코방 DM좀봐라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3155 바보 ㅋㅋ 축구 32강 진출 가능성으로 빙고를 하네 6 녠니무 2026-06-26 0
5783154 교류/번개 0626불금 23:00 음교회 구디클 2 ㅇㅇ 2026-06-26 0
5783153 바보 퇴근햇노라 27 햄말랑 2026-06-26 2
5783152 바보 나도 내디코방 잇음 4 hikaru 2026-06-26 0
5783151 바보 어 형은 예비군 점심시간에 6 밤밤_ 2026-06-26 0
5783150 바보 1234 12 미찌 2026-06-26 0
5783149 바보 활동하는 디코방이라 해봤자 하나뿐이고 6 유진_ 2026-06-26 0
5783148 바보 왤캐 갤에는 쓰레기만 버리고 싶지 10 눈바로 2026-06-26 0
5783147 바보 손등 혈관 움직이는거 먼가 잼슴 9 제로콜라 2026-06-26 0
5783146 바보 주식 참 무섭네 9 전생지망자 2026-06-26 0
5783145 바보 브플은 지금 이점이 뭐가 남았지 6 시이나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