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버거킹 신메뉴로 보일링 씨푸드 나왔던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246
- 2026-06-24 07:19:14
- 122.42
| 코토미 | 평타는 하는데 그렇게까지 좋진 않나봐 지인말로는 | 2026.06.24 07:20:20 |
| 레레땅 | 그러네다음에먹어봐야지 | 2026.06.24 07:20:27 |
| ㅇㅇ |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겟군 - dc App 122.42 | 2026.06.24 07:21:09 |
| ㅇㅇ | 할인 받아서 ㄱㄱ - dc App 122.42 | 2026.06.24 07:2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