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상황극플레이는 진짜 익숙한애랑 하는거 아니면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201
- 2026-06-24 07:03:53
| ㅇㅇ1 | 왤케 잘아는거임 - dc App 119.201 | 2026.06.24 07:04:16 |
| 히이잉 | 2026.06.24 07:04:50 | |
| ㅇㅇ | 님아 | 2026.06.24 07:04:50 |
| 와티 | 그냥 호기심이 많아서.... | 2026.06.24 07:04:53 |
| 잘못 | 미치겟군 | 2026.06.24 07:04:56 |
| 슈크림라때 | 많이 해보셧나봐요 - dc App | 2026.06.24 07:04:56 |
| 먕미냥 | | 2026.06.24 07:05:04 |
| 와티 | 저는 진실만 말해요 | 2026.06.24 07:05:40 |
| 와티 | 왜부르시나요 | 2026.06.24 07:05:49 |
| 와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4 07:05:57 |
| 와티 | 설마요... 몇번 안해봄 | 2026.06.24 07:06:12 |
| ㅇㅇ | 어휴 | 2026.06.24 07:06:19 |
| 와티 | 어느 부분이 이해가 안되니 | 2026.06.24 07:06:23 |
| rumee | 연극단소속임?? | 2026.06.24 07:06:36 |
| 와티 | 왜한숨쉼...? ㅠㅠ | 2026.06.24 07:06:37 |
| 쥬니어네이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4 07:06:41 |
| 와티 | 그랬으면 내가 상황극플레이 족고수였을텐데 | 2026.06.24 07:07:02 |
| 와티 | 글로만 봐도 웃긴데 실제로 하면 얼마나 웃기겠냐고 | 2026.06.24 07:07:20 |
| ㅇㅇ | 돔이 ㅈㄴ힘든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4 07:12:11 |
| 와티 | 난 그래서 진짜 돔들 좋아해 ㅋㅋㅋㅋ | 2026.06.24 07:13:09 |
| 호박고양이 | 상황극 너무 힘듬 모르는 사람인척 대화하는게 - dc App | 2026.06.24 07:1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