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우울해힘들어나는멘헤라야 하는 사람중에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3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191
- 2026-06-24 07:02:01
| ㅇㅇ | 병원에서 주는약을 먹어봤는데 아무런 효과가 업서.. - dc App | 2026.06.24 07:02:29 |
| 찐빵단 | 패션인가보지 | 2026.06.24 07:02:29 |
| 먀먀나나 | 병인데 왜 치료를 안받지 | 2026.06.24 07:02:30 |
| 유진_ | 멘헤라인 본인의 모습을 즐기는거아닐까 | 2026.06.24 07:02:30 |
| 롯체 | 40만원짜리치타머리하면 거울볼때마다 우울증치료될듯 | 2026.06.24 07:02:31 |
| ㅇㅇ | 맞아 약 잘 챙겨먹으면 확실히 조아지는데.. | 2026.06.24 07:02:36 |
| 말랑홀 | 정병가면은보험비오른다던데 | 2026.06.24 07:02:41 |
| 최면어플 | 이방에서 조강현밴입니다 | 2026.06.24 07:02:42 |
| 달나비 | 강현밴뭔데이거? | 2026.06.24 07:03:01 |
| 달나비 | 보험사에 자수만 안 하면 댐 | 2026.06.24 07:03:17 |
| ㅇㅇ | 멘헤라로 있고싶은 사람이 많음 큰 노력없이 독특한 정체성을 갖고싶어서 스스로를 퀴어 페미 이런거로 규정하고 소개문에 내세우는거랑 같은 맥락임 | 2026.06.24 07:03:17 |
| ㅇㅇ | 우울한 나의 모습에 심취하는 걸 수도 | 2026.06.24 07:03:20 |
| 달나비 | ㄹㅇ루요 | 2026.06.24 07:03:21 |
| 달나비 | 유희왕해서 다시 우울증옴 | 2026.06.24 07:03:36 |
| 달나비 | 그럼왜징징대지?!?!?! | 2026.06.24 07:03:43 |
| 달나비 | ㄹㅇ. | 2026.06.24 07:03:56 |
| 달나비 | 패션보지 | 2026.06.24 07:03:59 |
| 달나비 | 현대의학패배. . . | 2026.06.24 07:04:13 |
| ㅇㅇ | 보통 정병은 돈이문제고 그래서 약먹을 돈이없음 | 2026.06.24 07:04:13 |
| ㅇㅇ | 의사를 못믿어서 의사에게 제대로 안털어놓아서 제대로된 처방을 못받거나 의사를 못믿어서 안가지 | 2026.06.24 07:04:27 |
| 달나비 | 멘헤라이고싶은사람ㅋ ㅋ | 2026.06.24 07:04:29 |
| ㅇㅇ1 | 난 사람한테 데인게 많아서 그런지 사람한테 안데이기 시작하니 안정된것같아 118.42 | 2026.06.24 07:04:34 |
| 달나비 | ㄴr는슬플때멘헤라를들어...☆ | 2026.06.24 07:04:53 |
| 달나비 | 정신과 진료비 지원사업 생각보다 만음 ,, 초진 풀배터리 아니면 통원비도 얼마 안 들고,, | 2026.06.24 07:05:27 |
| 쥬니어네이버 | 사회적으로 정신병원에 가는거를 좋게 생각 안 하는경우가 많으니깐.. 안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직장에서 정신병원 다닌다고 소문이 난다거나 등등.. 그런거 떄문에 안 가는 사람들도 많아 | 2026.06.24 07:05:50 |
| 달나비 | 근데왜다른불쌍한사람붙잡고인생을털어놓는걸까대체 | 2026.06.24 07:05:56 |
| ㅇㅇ | 조금 안정이 되긴했는데 우울감쪽은.. - dc App | 2026.06.24 07:06:02 |
| 달나비 | 강해졋구나 | 2026.06.24 07:06:03 |
| ㅇㅇ | 유지되더라구요 - dc App | 2026.06.24 07:06:09 |
| 달나비 | 세상이나빳다 | 2026.06.24 07:06:15 |
| 달나비 | @ㅇㅇ | 2026.06.24 07:06:26 |
| ㅇㅇ1 | @달나비 여러방면으로 털려보니 어지간한 일로는 안흔들리게댓어 118.42 | 2026.06.24 07:06:38 |
| ㅇㅇ | | 2026.06.24 07:06:53 |
| 달나비 | @ㅇㅇ 다시나와 지지야 | 2026.06.24 07:07:02 |
| ㅇㅇ | 2026.06.24 07:07:29 |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병원 거의 5년째 꼬박꼬박 다니는중.. | 2026.06.24 07:09:21 |
| 달나비 | 그래잘하고잇구나 | 2026.06.24 07:09: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