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감정기복 너무 심한데 생리약이라도 먹을까
- 글쓴이
- 서리냥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150
- 2026-06-24 06:54:32
| 최면어플 | 남자가생리약먹으면생리함 | 2026.06.24 06:54:44 |
| 두부쨩 | | 2026.06.24 06:54:46 |
| 먀먀나나 | 병원으로 | 2026.06.24 06:55:15 |
| 토종오리 | | 2026.06.24 06:55:25 |
| 세루루 | 마음병원을가세요.. | 2026.06.24 06:55:27 |
| 달나비 | 피임약을말하는거임?진통제를말하는거임? | 2026.06.24 06:55:31 |
| 잘못 | ???? | 2026.06.24 06:55:51 |
| 서리냥 | 생리대 할께...? | 2026.06.24 06:56:37 |
| ㅇㅇ | 생리약이 대체 뭘 말하는 거지 생리통 있을 때 먹는 약이면 걍 진통 성분이라 효과 없을 텐데 | 2026.06.24 06:56:38 |
| 서리냥 | | 2026.06.24 06:56:44 |
| 서리냥 | 이미 다녀!! | 2026.06.24 06:56:52 |
| 서리냥 | | 2026.06.24 06:57:04 |
| 먀먀나나 | @서리냥 그럼 이야기 해보고 용량이나 약을 바꿔볼까요... | 2026.06.24 06:57:09 |
| 서리냥 | 이미 5년차 단골이래... | 2026.06.24 06:57:25 |
| 서리냥 | @먀먀나나 나 이미 바꾼약 최대치로 2주 먹고 저번에 병원갔는데 좋아졌다구 유지하재!! | 2026.06.24 06:58:14 |
| 먀먀나나 | @서리냥 | 2026.06.24 06:58:29 |
| 서리냥 | 타이레놀도 우울할때 좋다던데!? | 2026.06.24 06:58:32 |
| 서리냥 | | 2026.06.24 06:58:45 |
| 토종오리 | @서리냥 그냥 적당한 브붕이 붙잡고 감정쓰래기통으로 쓰고 뻥 걷어차렴 - dc App | 2026.06.24 06:59:01 |
| 서리냥 | 타이레놀도 우울할때 도움된대!! 생리약 성분은 모르겟어 | 2026.06.24 06:59:14 |
| 양념게장 | 2026.06.24 06:59:29 | |
| ㅇㅇ | @서리냥 생리통약이랑 타이레놀약이랑 성분 비슷할걸 | 2026.06.24 06:59:50 |
| 세루루 | @서리냥 이럴수가 | 2026.06.24 07: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