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자세히 모르는거보다 나쁜게
글쓴이
쥬에루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133
  • 2026-06-24 06:51:15

79e48775bc8068f036e7e9e341857c6d04a7b82ef13287fecd7011698b819e3e6f6304a983cadafb1ff748f100911ebb2e898717f269896ed9d21e6be2e4bfacfbb3115717c2c001081a03b7c8

애매하게 알고 있으면서 아는척 하는 사람들임 ㅇㅇ
잘 모르면 나불대지 말도록 ㅋ
ㅇㅇ 자세히 모르는 이라는표현 첨들어밧어 2026.06.24 06:51:39
쥬에루 자세히 알아와 2026.06.24 06:51:50
롯체 오........... 방금짤녀보고좀멍청해졌어 2026.06.24 06:52:03
유진_ 짤녀 몸 자세히 알아볼까요 2026.06.24 06:52:03
ㅇㅇ @쥬에루 자세히 모르겟는데? 2026.06.24 06:52:05
쥬에루 @ㅇㅇ 자세히 알아와 2026.06.24 06:52:46
쥬에루 멍청한것... 2026.06.24 06:52:53
쥬에루 흐린눈 해 흐린눈 2026.06.24 06:53:02
롯체 이왕멍청한김에얘만기억해야지 2026.06.24 06:54:56
쥬에루 @롯체 아오이멍청아 2026.06.24 06:55:08
롯체 @쥬에루 왜이쁜아 2026.06.24 06:55:22
쥬에루 @롯체 어...어응....응.... 2026.06.24 06:55:39
롯체 @쥬에루 내가아무리멍청해도싫어하는사람한테이러면안되는건아니까그냥멀리떨어질게 2026.06.24 06:56:20
쥬에루 @롯체 어.....어디간대 잘가..... 2026.06.24 06:5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5787054 일반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ㅇㅇ 2026-06-26 0
5787053 일반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레테 2026-06-26 0
5787052 일반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댕댕충 2026-06-26 0
5787051 일반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67 2026-06-26 0
5787050 일반 혹시 일본 살고있는 사람 있음?? 급함 7 네에네 2026-06-26 0
5787049 일반 그냥 파딱들 노모 야짤 올리면되는거잖아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048 일반 졸려요 머하지 2026-06-26 0
5787047 일반 야짤 타이밍임? 6 난춘 2026-06-26 0
5787046 일반 포르자 20시간 했는데 질림 1 따뚜샤 2026-06-26 0
5787045 일반 나만 아무것도 모르나봄.. 4 증류쉐이 2026-06-26 0
5787044 일반 진짜 딱 1시간만 자고 브챗하고싶은데 2 레테 2026-06-26 0
5787043 일반 음교회에서 갤 실황 얘기하면 차단이지?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42 일반 늘 있는 WWE 결과는 항상 같겟죠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5787039 일반 진도 6이면 무섭긴할듯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38 일반 후배이야기 안믿네 2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37 일반 어우 저새낀계속 파벌드립치면서 파딱달라유도하노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036 일반 아니 주딱 쉽잖아 바보들아 5 존나나 2026-06-26 0
5787035 ♿️ 비추 ㄴㄴㄴㄴㄴㄴㄴ 노그 2026-06-26 0
5787034 일반 그게문제가아니고나퇴근햇으니간치야호야해달라고 8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7033 일반 아니 애초에 주닥을 왜받음 5 ㅇㅇ 2026-06-26 0
5787032 일반 난유동반고닉막아야한다본다 ㅇㅇ 2 마요라123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