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옷자주안바꾸는게감점요소면나는정말최악의과몰입상이네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113
- 2026-06-24 06:48:16
| 유진_ | 피부였네 | 2026.06.24 06:48:46 |
| 카데바 | 좀빨아라 | 2026.06.24 06:48:57 |
| 달나비 | 쓰으으읍하아아 | 2026.06.24 06:49:00 |
| 너가멀알어 | 근데 솔직히 드랍데드 너무 이뻐 | 2026.06.24 06:49:00 |
| ㅇㅇ | | 2026.06.24 06:49:02 |
| 쥬니어네이버 | 걍이뻐서365일내내똑같은옷입어도상관업을듯 - dc App | 2026.06.24 06:49:29 |
| 와티 | 와 브고인물이다 | 2026.06.24 06:49:44 |
| 세루루 | 옷다삭갯다 | 2026.06.24 06:49:56 |
| 세루루 | 그래도가끔씩다른옷도입혓다고 | 2026.06.24 06:50:13 |
| 세루루 | 앗너무그렇게냄새맡으면곤란해앳 | 2026.06.24 06:50:25 |
| 냥캣77 | 검정고무신처럼 바람불면 날아가겠다 | 2026.06.24 06:50:43 |
| 세루루 | 저지금이거아이리바디에도맞춰서쓸까생각중읾ㅋㅋ | 2026.06.24 06:51:47 |
| Retrika | 질릴일없을것같은데요워낙에이뻐서 | 2026.06.24 06:52:14 |
| 세루루 | 현실에서도맘에드는옷있으면깔별로사서입는편ㅋㅋㅋ | 2026.06.24 06:52:28 |
| 세루루 | 헤헤고마워??? | 2026.06.24 06:52:35 |
| 세루루 | 저아직4년반밖에안됏어요...ㅠㅠㅠ | 2026.06.24 06:53:01 |
| 세루루 | 그치만너무맘에드는걸억덕해ㅠㅠㅠ | 2026.06.24 06:53:31 |
| 세루루 | 돌고돌아익스텐션... | 2026.06.24 06:53:43 |
| 너가멀알어 | 나도 밀티나에 맞춰서 쓰는중ㅋㅋㅋ | 2026.06.24 06:53:45 |
| 냥캣77 | 똑같은옷 여러벌이라는 설정ㄱㄱ | 2026.06.24 06:53:59 |
| 세루루 | @너가멀알어 ㅁㅊㅋㅋㅋㅋㅋㅋㅋ우리취향비슷한가밬ㅋㅋ | 2026.06.24 06:54:10 |
| 세루루 | @냥캣77 웅웅조아 | 2026.06.24 06:5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