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코4랑 피코4울트라 차이가 큼?
- 글쓴이
- 알테밍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091
- 2026-06-24 06:44:35
| 백넘버 | 퀘2랑3 생각하면되는거아닌가 - dc App | 2026.06.24 06:45:11 |
| 딸기바나나우유 | 칩 성능 차이(렉) 화질 피코4는 3점이 최대 울트라는 5점 이정도가 젤 큰듯 - dc App | 2026.06.24 06:45:12 |
| 레몬버블 | 제발 울트라사 | 2026.06.24 06:45:21 |
| ㅇㅇ1 | 패스스루 화질이랑 칩셋정도 다른걸로 알고있숴요 - dc App 119.201 | 2026.06.24 06:45:22 |
| 알테밍 | 그렇다면 울트라 사는게 맞을지도 | 2026.06.24 06:45:51 |
| 알테밍 | 풀트하면 차이가 나는가보네? | 2026.06.24 06:46:04 |
| 알테밍 | 뉍 | 2026.06.24 06:46:11 |
| 알테밍 | 너무 가성비만 봤나봐 | 2026.06.24 06:46:36 |
| ㅇㅇ1 | @알테밍 근데 인덱컨에 트래커있으면 굳이 피코트래커 살필요업지안나? - dc App 119.201 | 2026.06.24 06:47:27 |
| 알테밍 | @ㅇㅇ1(119.201) 헤드셋만 바꿀꺼라 | 2026.06.24 06:47:48 |
| ㅇㅇ1 | @알테밍 그럼 더 울트라를 살필요가 없지않나싶은 - dc App 119.201 | 2026.06.24 06:48:15 |
| 알테밍 | @ㅇㅇ1(119.201)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그냥 피코4하면 될듯한데 | 2026.06.24 06:48:54 |
| 알테밍 | 근데 나는 트래커로 풀트하는지라 | 2026.06.24 06:49:25 |
| ㅇㅇ1 | @알테밍 가격만보더라도 그냥 피코4가 더 나을거같네 - dc App 119.201 | 2026.06.24 06:49:29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무선으로 쓸 때 피코 울트라가 av1 코덱 지원해서 좀더 나은 느낌 | 2026.06.24 06:49:32 |
| 알테밍 | @ㅇㅇ1(119.201) 절반정도 차이가 나더라구 | 2026.06.24 06:49:52 |
| 알테밍 | 체감상 확 크게 달라질까? | 2026.06.24 06:50:09 |
| ㅇㅇ1 | @알테밍 아 밑 댓글보니까 코덱차이도 있구나 음 근데 이미 h264 500 고정하는 컴퓨터에 공유기라면 문제없다고생각하는편.. - dc App 119.201 | 2026.06.24 06:50: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