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갠적으론 과몰입 티어요소중에서
- 글쓴이
- 딸기바나나우유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060
- 2026-06-24 06:38:33
| 유진_ | 얜 1티언가봐 | 2026.06.24 06:38:47 |
| ㅇㅇ | 2026.06.24 06:39:07 | |
| 눈바로 | 넘 바꾸면 먼가던뎅... | 2026.06.24 06:39:07 |
| 딸기바나나우유 | 그렇게 되고싶다 - dc App | 2026.06.24 06:39:09 |
| ㅇㅇ | 갈아낀다는게 무슨뜻 | 2026.06.24 06:39:12 |
| 딸기바나나우유 | 옷이나 악세서리적으론 ㄱㅊ지않아? - dc App | 2026.06.24 06:39:22 |
| 멜구 | 뭐야 난 1년넘게 한개만 쓰고있는데 | 2026.06.24 06:39:22 |
| 딸기바나나우유 | 뚝 - dc App | 2026.06.24 06:39:28 |
| ㅇㅇ | | 2026.06.24 06:39:40 |
| 딸기바나나우유 | 스타일 조금식 바꾸는 거 같은 옷 30일동아 ㅇ입고 그런 거 별루라고 생각해 - dc App | 2026.06.24 06:39:48 |
| 딸기바나나우유 | 냄새나 - dc App | 2026.06.24 06:40:01 |
| 멜구 | | 2026.06.24 06:40:11 |
| 슈크림라때 | 매번 욕먹어서 바꾸는데 난 탈락이네 - dc App | 2026.06.24 06:40:12 |
| 딸기바나나우유 | 장난이고 외형말고 옷이나 스타일 - dc App | 2026.06.24 06:40:17 |
| 딸기바나나우유 | 시도하는 게 매우 좋은 거 아닐까 - dc App | 2026.06.24 06:40:38 |
| 소메 | 아바타 안바꾸고 옷만 바꿔도 대는거야?? | 2026.06.24 06:41:05 |
| 눈바로 | 고건 ㅇㅈ | 2026.06.24 06:41:20 |
| 세루루 | 아바타자체를너무자주바꾸는건좀그렇지않음? | 2026.06.24 06:41:25 |
| 딸기바나나우유 | 웅 그치그치 헤어 옷 악세 이런 거 - dc App | 2026.06.24 06:41:44 |
| 슈크림라때 | @딸기바나나우유 | 2026.06.24 06:41:55 |
| 딸기바나나우유 | 내가 말을 잘못했나봐 헤어 옷 악세 요런쪽으로 같은 옷 헤어 30일 이상가면 먼가 밋밋해서 - dc App | 2026.06.24 06:42:12 |
| 소메 | @딸기바나나우유 나 뭐 달라진거 없어????? | 2026.06.24 06:43:49 |
| 딸기바나나우유 | @소메 | 2026.06.24 06:4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