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에서 남캐 쓰시는분도 계신가요
- 글쓴이
- 자판기48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057
- 2026-06-24 06:37:59
| KOZ39 | 있음 | 2026.06.24 06:38:40 |
| ㅇㅇ | 엄청소수아닌가 | 2026.06.24 06:39:45 |
| 슈크림라때 | 있던데요 - dc App | 2026.06.24 06:40:23 |
| 천둥번개 | 뭔가 남캐를 쓰는게 눈치보이는 이상한 문화가 만들어져버림 | 2026.06.24 06:42:23 |
| Cosmodiver | 남캐 여캐 그때 그때 쓰고 싶은거 씀 | 2026.06.24 06:4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