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게 브드즘도 정상적으로 배운애들은 괜찮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005
- 2026-06-24 06:22:11
| ㅇㅇ | 세이프워드 211.235 | 2026.06.24 06:23:01 |
| ㅇㅇ | 나 본문이 이해가 안대 먼말이지 | 2026.06.24 06:23:12 |
| 달타낭 | ㅋㅋㅋㅋ 비유를 ㅋㅋㅋ | 2026.06.24 06:23:50 |
| ㅇㅇ | ㄹㅇ 성향극반대인데 억지로 해보겠다고 어휴 - dc App | 2026.06.24 06:24:16 |
| 찐빵단 | 이게먼소리야 ㄷㄷ | 2026.06.24 06:25:00 |
| ㅇㅇ | 그 판에 있다보면 한번 야스해보겠다고 오고 물건이하의 취급하는애들이 ㄹㅇ있음 | 2026.06.24 06:29:34 |
| ㅇㅇ | 한발뺄거면 인간이아니라 오나홀이나 러벤스를 쓰라고 하고싶음 | 2026.06.24 06:30:04 |
| ㅇㅇ | 어허ㅋㅋㅋㅋㅋ | 2026.06.24 06:31:13 |
| ㅇㅇ | 플레이는 교감이 중요합니다 | 2026.06.24 06:3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