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병원에 사람 진짜 개많네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962
- 2026-06-24 06:10:33
| ㅇㅇ | 아프면안대요 - dc App | 2026.06.24 06:10:49 |
| ㅇㅇ1 | 얘 에이스인가바!! 118.42 | 2026.06.24 06:11:00 |
| ㅇㅇ | 의료기관 진상들 정말 꼴보기싫어 | 2026.06.24 06:11:09 |
| 달나비 | 난 괜찬아 그냥 정기검진 왓삼 | 2026.06.24 06:11:20 |
| 달나비 | | 2026.06.24 06:11:28 |
| 세루루 | 아푸면않데브븐아ㅠㅠㅠㅠㅠㅠㅠ | 2026.06.24 06:11:28 |
| 별빛한스쿱 | 간호사 << 정신력 만렙들만 하는거 같음.. - dc App | 2026.06.24 06:11:34 |
| ㅇㅇ | | 2026.06.24 06:11:35 |
| 달나비 | 진짜.그냥.줘.패고.싶음. | 2026.06.24 06:12:06 |
| 롯체 | | 2026.06.24 06:12:06 |
| 달나비 | 아잉난괜찮아자기양그냥정기검사 | 2026.06.24 06:12:21 |
| 달나비 | 나였으면 1일차 퇴사함 ㄹㅇ | 2026.06.24 06:12:33 |
| 달나비 | | 2026.06.24 06:12:40 |
| 세루루 | @달나비 | 2026.06.24 06:12:48 |
| 달나비 | @세루루 | 2026.06.24 06:13:23 |
| 달나비 | @ㅇㅇ | 2026.06.24 06:13:33 |
| ㅇㅇ | 2026.06.24 06:1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