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 진짜 MZ신입 쉽지 않네
- 글쓴이
- 짠다르크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930
- 2026-06-24 06:02:35
| AVI | 요즘은 MZ라고 안하고 젠지라고 한대 | 2026.06.24 06:03:23 |
| 비엔이 | 쿠사리 먹으면 엄마한테 이를듯 - dc App | 2026.06.24 06:04:07 |
| 착한말 | 2026.06.24 06:04:14 | |
| ㅇㅇ1 | -자네 브챗하나? -포투로 ㄱㄱ 좀 혼나야겠어! 27.124 | 2026.06.24 06: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