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노이즈캔슬링있는 헤드셋 뭔가 기묘하네
- 글쓴이
- 여우유키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927
- 2026-06-24 06:01:37
| 미찌 | 먹먹스 | 2026.06.24 06:02:00 |
| 롯체 | 물속에서말하기권법 | 2026.06.24 06:02:27 |
| ㅇㅇ | 아무래도 소리를 일부 차단하는거니까 근데 짤녀 발바닥 이쁜듯 211.235 | 2026.06.24 06:02:29 |
| 묵언소녀 | 근데 시끄러운 곳에서 음악 소리 명확한 게 너무 좋아 | 2026.06.24 06:02:32 |
| 멜구 | 난 그래서 집에서 오픈형만 써 | 2026.06.24 06:02:59 |
| 여우유키 | 이상해요 - dc App | 2026.06.24 06:03:12 |
| 여우유키 | 진짜 그 느낌 - dc App | 2026.06.24 06:03:28 |
| 여우유키 | 아직 적응을 안해서 그런가봐 - dc App | 2026.06.24 06:03:52 |
| ㅇㅇ | 노캔뽕맛 들리면 노캔없으면 일상생활힘듬ㅠ | 2026.06.24 06:04:07 |
| 여우유키 | 적응하면 기묘한거 사라지지 않을까 - dc App | 2026.06.24 06:04:10 |
| 여우유키 | 밖에서도 노캔 잘 안써서 - dc App | 2026.06.24 06:04:28 |
| ㅇㅇ | 그래두 비행기나 열차안에서 써보면 넘 좋아 | 2026.06.24 06:04:43 |
| 여우유키 | 오픈형 마이크에 소리 안들어가? - dc App | 2026.06.24 06:04:46 |
| 여우유키 | 대중교통에서 쓰기에는 위험할거 같아서 안쓰기는 했는데 - dc App | 2026.06.24 06:05:24 |
| ㅇㅇ | @여우유키 노이즈 캔슬링 방식에 따라 다르기도함 그리고 발 더줘 211.235 | 2026.06.24 06:05:26 |
| 멜구 | 그 방풍망인가 그거 달린거 쓰면 잘 안들려서 쓸만해 한 6만원했었나 | 2026.06.24 06:05:31 |
| 여우유키 | 거기는 나쁘지 않겠네 - dc App | 2026.06.24 06:0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