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특수학교공익<<좀재밌었던듯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903
- 2026-06-24 05:54:26
| 토끠넛 | 유능하네 | 2026.06.24 05:54:47 |
| 제로콜라 | scp노 - dc App | 2026.06.24 05:55:00 |
| 미찌 | 썰풀어주샴 | 2026.06.24 05:55:05 |
| 졸커땡컨 | 글로풀면노잼임 | 2026.06.24 05:55:20 |
| 졸커땡컨 | ㄹㅇ그정도 | 2026.06.24 05:55:27 |
| 졸커땡컨 | 교감이랑싸움 | 2026.06.24 05:55:34 |
| ㅇㅇ1 | 일반학교공익이었는데 그런거 쓸생각을못했네 사실 설명들어도 당해봐야보인다싶어서 거기다가 애들은 담당교사가전문가기도하고 - dc App 223.39 | 2026.06.24 05:56:31 |
| 졸커땡컨 | 심심해서했던듯 | 2026.06.24 05:5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