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랜매에놀러가는건데친구안받아준다고욕박은거보고안감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897
- 2026-06-24 05:51:59
| ㅇㅇ | 욕박는거부터가이미글럿군 | 2026.06.24 05:52:53 |
| ㅇㅇ | 생각보다 인성좋은애들은 드물긴해요 | 2026.06.24 05:52:56 |
| 이름값 | 왜,친구,안밭아,싑,련아,?@!! | 2026.06.24 05:53:11 |
| 쥬니어네이버 | 랜매무서어 - dc App | 2026.06.24 05:53:12 |
| 여우유키 | 욕에서 일단 패스 - dc App | 2026.06.24 05:53:22 |
| 세루루 | 갤에친구안받이줫다고욕하는거보고대단히무서웟음 | 2026.06.24 05:53:30 |
| 세루루 | 인성조은사람들도많은거같긴한데... | 2026.06.24 05:53:48 |
| 세루루 | 님노무무섭어요...차단할깨요.. | 2026.06.24 05:54:14 |
| 세루루 | 일이년전에본거같은데 | 2026.06.24 05:54:36 |
| 이름값 | @세루루 고@@얀년,,,@!!! | 2026.06.24 05:54:45 |
| ㅇㅇ | | 2026.06.24 05:55:06 |
| 세루루 | 입만열면욕하는사람싫어그냥가끔얘기하다가격해져서튀어나오는거야그럴수있다고보는데 | 2026.06.24 05:55:25 |
| 세루루 | 님표정이왜그래요진정하새요 | 2026.06.24 05:55:36 |
| 세루루 | @이름값 아진짜틀내개심해ㅋㅋ | 2026.06.24 05:55:49 |
| ㅇㅇ | 저런사람이 있다는게 충격이라서요.. - dc App | 2026.06.24 05:55:54 |
| 세루루 | @ㅇㅇ 마음이아픈브붕이긴햇어... | 2026.06.24 05:58:22 |
| ㅇㅇ | 그치만 친구안받아줬다고 욕은.. - dc App | 2026.06.24 05:58:56 |
| 이름값 | @세루루 ㅈㅅ...씻고오겠음... | 2026.06.24 05:5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