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닌텐도래
- 글쓴이
- 멜구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804
- 2026-06-24 05:30:27
| 바바나 | 엄마 아빠 닌텐도 레츠고 - dc App | 2026.06.24 05:31:08 |
| 달나비 | 이미 스위치 2도 나왓는데 | 2026.06.24 05:31:10 |
| 멜구 | 온가족의 스위치 | 2026.06.24 05:31:24 |
| 그루셋 | 닌텐도 비싸던데 - dc App | 2026.06.24 05:31:27 |
| 멜구 | 스위치2사고싶당 | 2026.06.24 05:31:36 |
| 멜구 | 내가 좀 비싸 | 2026.06.24 05:31:42 |
| 그루셋 | 역시 비싼녀석이었오 - dc App | 2026.06.24 05:32:18 |
| 세루루 | 누를께? | 2026.06.24 05:33:04 |
| 멜구 | 얘한테는 공짜 | 2026.06.24 05:33:16 |
| 멜구 | 거긴 민감한버튼이란말이야 | 2026.06.24 05:33:31 |
| 세루루 | @멜구 꾸우우욱 | 2026.06.24 05:36:07 |
| 멜구 | 앙 | 2026.06.24 05:3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