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마요는 웹캠 눈 깜빡임 못쓰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743
- 2026-06-24 05:12:37
- 61.39
| 착한뉴비 | 유니티고수가 곧 답변해줄거임 | 2026.06.24 05:17:04 |
| ㅇㅇ1 | 아바타 루트에서 눈꺼풀 설정 블렌드쉐이프로 잘 설정해두면 할수있음 페이셜 세팅하면 자동으로 빠지거나 그냥 기본에 안넣어주는 아바타도 있더라 115.89 | 2026.06.24 05:2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