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사람들 돈 빌릴때랑 돈 갚을때 마음가짐이 다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741
- 2026-06-24 05:12:19
- 118.42
| ㅇㅇ | 갚을때되면 내가 먼저 찾아야하는게 스트레스 - dc App | 2026.06.24 05:13:26 |
| 김Mr | 원래 없던 돈이라 생각하고 빌려주는게 편한듯 그게 아니면 하나부터 끝까지 확실하게 정하고 빌려주던가 - dc App | 2026.06.24 05:13:42 |
| ㅇㅇ1 | 빌릴땐 싹싹 빌어서 무조건 갚는다 해놓고 나중가면 앙ㅋ 몰랐어ㅋ ... 118.42 | 2026.06.24 05:13:58 |
| ㅇㅇ1 | 확실하게 정해도 보통 끝맛이 안좋아서 안빌려주는게 답이야 118.42 | 2026.06.24 05:14:28 |
| ㅇㅇ | ㄹㅇ 분명 빌려준건 난데 왜 갚으라고 닥달하는 나쁜놈 만들어 - dc App | 2026.06.24 05:14:31 |
| 김Mr | @ㅇㅇ1(118.42) 끝맛이 씁쓸할때가 좀 많이 많긴하지,,, - dc App | 2026.06.24 05:15:01 |
| ㅇㅇ1 | @ㅇㅇ 아 생각보다 더 힘들어서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서 그냥 대출을 받으라고 해야지 진자로 118.42 | 2026.06.24 05:15:05 |
| ㅇㅇ1 | @김Mr 정 빌릴거면 직계가족한테 빌리는게 맞는듯 근데가족끼리도 돈먹튀 간혹 일어난다더라 118.42 | 2026.06.24 05:15:38 |
| ㅇㅇ | 그 빌릴돈도 뭐 걍 소액대출 될금액인데 사람을 atm으로보는기분 - dc App | 2026.06.24 05:16:18 |
| ㅇㅇ1 | @ㅇㅇ 친구한테는 돈빌리고 돈빌려주고 하는거아닌것같아 음음 뭐 어디 놀러갈때 정산도 늦는데 118.42 | 2026.06.24 05:17:29 |
| ㅇㅇ | ㄹㅇ로 걍 그거때문에 빌려주는사람이 스트레스받음 - dc App | 2026.06.24 05:18:11 |
| 김Mr | @ㅇㅇ1(118.42) 돈문제는 가족이라도 어쩔수없는거지.. 참으로 가슴 먹먹해지는 현실입니다... - dc App | 2026.06.24 05:2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