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한 달동안 하루에 한 끼만 먹으면 살빠지겠지?
- 글쓴이
- 랄라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734
- 2026-06-24 05:10:23
| 묵언소녀 | 백퍼 탈모 오고 근손실 오고 요요 심하게 온다 | 2026.06.24 05:10:48 |
| 랄라 | 헉... | 2026.06.24 05:11:08 |
| 우주이 | 운동도해야지 | 2026.06.24 05:11:11 |
| 묵언소녀 | @랄라 세 끼 다 먹는데 건강하게 먹어야 안 아프게 다이어트 가능해 | 2026.06.24 05:11:52 |
| 슈크림라때 | 한달 한끼면 몇칼로리를 먹어야하는거야 - dc App | 2026.06.24 05:12:25 |
| 김Mr | 순수단백질만먹고 탄수화물을 완전배제하는 식단이면 건강하게 살이 빠진다고하던데,, - dc App | 2026.06.24 05:12:37 |
| 랄라 | 내장지방 연소시키려면 강도 있는 달리기를 하래 | 2026.06.24 05:13:22 |
| 시나노 | 근육이 빠지고 머리가 빠지고 | 2026.06.24 05:14:08 |
| 나_리 | 굶어서빼면안대잇 | 2026.06.24 05:14:19 |
| 우주이 | 너무무리해서하지말구 | 2026.06.24 05:14:26 |
| 랄라 | | 2026.06.24 05:14:26 |
| ㅇㅇ | 짤녀 밥 못 먹ㄱ게 하기 | 2026.06.24 05:15:10 |
| 랄라 | 탄수화물 조금씩 줄이기야 | 2026.06.24 05:15:21 |
| 랄라 | 지방은 왜 안 빠져 | 2026.06.24 05:15:51 |
| 랄라 | 잘먹고 잘빼기 고고 | 2026.06.24 05:16:12 |
| 랄라 | 한 끼는 먹게 해줘야 해 | 2026.06.24 05:16:22 |
| 시나노 | 운동을 해잇 | 2026.06.24 05:16:29 |
| 랄라 | @묵언소녀 사실 세 끼 먹기는 벅찬걸 | 2026.06.24 05:17:15 |
| 랄라 | @우주이 | 2026.06.24 05:1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