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부스 궁금한거 물어보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5726
  • 2026-06-24 05:05:47
  • 123.248
														

제작자 입장에서 질문들 다 답변해줌

토종오리 수수료 - dc App 2026.06.24 05:05:58
에헤헤 부스를 부스고싶어요 - dc App 2026.06.24 05:06:16
OculusQuest 2026.06.24 05:06:40
빵가루 얼마범 2026.06.24 05:06:41
ㅇㅇ 5.6% + 45엔 123.248 2026.06.24 05:06:43
ㅇㅇ 의도된것입니다<-하반신 뚫리는거 못막아서 딜리트해놓고도 뚫리는데 뭘 의도했다는것임 2026.06.24 05:06:57
토종오리 @글쓴 ㅇㅇ(123.248) 좆나비싸네 - dc App 2026.06.24 05:07:00
ㅇㅇ 상품마다 달라 123.248 2026.06.24 05:07:06
ㅇㅇ @토종오리 사실 싼편이긴함 페이팔 수수료가 더 비싸서 123.248 2026.06.24 05:07:23
ㅇㅇ 그건 나한테 물어봤자 나도 모름; 123.248 2026.06.24 05:07:40
노랑치즈카레 오늘의 팬티는 무슨색임 2026.06.24 05:07:48
ㅇㅇ 검은색 123.248 2026.06.24 05:08:00
노랑치즈카레 @글쓴 ㅇㅇ(123.248) 이쒸..불룐..유혹하는거냣... 딱대 2026.06.24 05:08:29
ㅇㅇ 검로드 맛 좀 볼래?? 123.248 2026.06.24 05:08:38
ㅇㅇ @노랑치즈카레 123.248 2026.06.24 05:08:58
슈크림라때 최애 아바타 - dc App 2026.06.24 05:10:45
ㅇㅇ 요즘은 마요 123.248 2026.06.24 05:11:04
ㅇㅇ1 옷삿는데 맘에안드는 부분있으면 수정해서 입을때잇음? 112.156 2026.06.24 05:11:17
ㅇㅇ2 1. 같은제작자인데 분점내놓는거 자주하던데 왜하는거임 패션처럼 옷 장르별로 브랜딩 따로하는거 같은거임?? 2. 썸네일 제작하는거 외주 맡기면 보통 얼마임 121.144 2026.06.24 05:11:50
제로콜라 메테리얼 수십개 쪼개놓고 4k 아니면 깨지는 애들 언제 뒤짐 - dc App 2026.06.24 05:12:22
ㅇㅇ 있지 문의해서 수정하는 것보다 내가 하는 게 대부분 빠름 123.248 2026.06.24 05:12:30
ㅇㅇ1 역시 능력자는 다르구나 112.156 2026.06.24 05:12:46
ㅇㅇ 쿠마리 옷좀내줘 2026.06.24 05:12:48
ㅇㅇ 마테리얼을 수십개 쪼갰는데 4k 아니면 깨지는 게 가능한가? uv 밀도 때문에 깨지는건데 123.248 2026.06.24 05:13:22
ㅇㅇ 난 항상 대응해 123.248 2026.06.24 05:13:27
ㅇㅇ 1. 장르 별로 나누는 것도 있고 연속적으로 상품을 출품할 수 있어서 그래 직원들이 많으면 주마다 완성될텐데 샵 하나에 계속 낼 수는 없잖아 2. 이건 진짜 천차만별임 10~30 사이인 듯 123.248 2026.06.24 05:14:33
ㅇㅇ @ㅇㅇ1(112.156) 123.248 2026.06.24 05:14:59
착한뉴비 psd안주는 샾 왜그런거임 2026.06.24 05:15:16
ㅇㅇ 요즘은 대부분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작업해서 옛날처럼 디테일 나누기 힘들어 그래서 uv 정도만 같이 첨부하는 거 물론 로고 대짝만하게 박고 로고 없는 파일 안 넣는건 좀 에바긴 해 123.248 2026.06.24 05:17:00
착한뉴비 @글쓴 ㅇㅇ(123.248) 답변 감사띠 2026.06.24 05:17:56
샤람고양이 항상 거의 새로운 아바타 나오면 4~6000엔 하던데 뭔 듣보쌩뉴비 제작자도 똑같거나 비슷한 금액으로 팔던데 다들 가격 담합한거임 - dc App 2026.06.24 05:2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947 바보 짤녀는 압타 말투 어떨거같음? 1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46 바보 하ㅏ불안해ㅐ 우주이 2026-06-24 0
5777945 바보 동방의전사들아다같이나가자 2 카데바 2026-06-24 0
5777944 바보 오메 내 허리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4 0
5777943 바보 오늘하루죙일릴툰깍아봤는데쉽지안군이거 6 도라지 2026-06-24 0
5777942 바보 항상 욕을 줄이려고 노력을 하지만 2 생귤차 2026-06-24 0
5777941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9 네무이ii 2026-06-24 0
5777940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17 ㅇㅇ 119.201 2026-06-24 0
5777939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13 유저 2026-06-24 0
5777938 바보 왜 졸리지 2 배랑이 2026-06-24 0
5777937 바보 인덱컨 고장 안파나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36 바보 어제노팬티인거얘기안해줫으면빤쥬없이브수면할번 와샤넴 2026-06-24 0
5777935 바보 밀티나 새로깎아볼까 8 고래토리7 2026-06-24 0
5777934 바보 친창을 섹스 해주는 애랑 안해주는 애로 나눴는데 28 듀라니스 2026-06-24 0
5777933 바보 지나가다본 밀티나래 2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32 바보 마작 한번 배워보고 시픈데 6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7931 바보 티코 아이스크림 알아? 14 토쿵 2026-06-24 0
5777930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12 생귤차 2026-06-24 0
5777929 바보 메이플 하라는 계시인가 메이플꿈꾸네 4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28 바보 얼굴살짝손볼까 5 보추 2026-06-24 0
5777927 바보 승인욕구를 줄이는 유효한 방법 그것음 3 생귤차 2026-06-24 0
5777926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4 0
5777925 바보 저는 SSS급 헌터고닉임 5 물탄커피 2026-06-24 0
5777924 바보 저도 인정욕구있어요?.. 4 OculusQuest 2026-06-24 0
5777923 바보 보지에 S마크만 받으면 된다고생각 6 계섬월 2026-06-24 0
5777922 바보 나도 인정받고 싶어함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4 0
5777921 바보 인정욕구같은거 사라진지 오래야 15 최면어플 2026-06-24 0
5777920 바보 인정받구싶음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19 바보 반가워 나는 얼버거브붕 27 ㅇㅇ 2026-06-24 0
5777918 바보 먼얘기중인가요 6 생귤차 2026-06-24 0
5777917 바보 윽니티끗 3 냥빵빵 2026-06-24 0
5777916 바보 뉴비들한테 브야스 알려주고 2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5 바보 프로필에 쓰담해주실분 적어둠 25 유저 2026-06-24 0
5777914 바보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단 나약한 생각은 버려라 9 꽃과봄 2026-06-24 0
5777913 바보 포이요미용 모찌리는왜없는가 보추 2026-06-24 0
5777912 바보 인정욕구도 인정욕구 나름이지 6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1 바보 랜매에서 뉴비 많이 주웠었는데 8 최유은 2026-06-24 0
5777910 바보 인정욕구 근데 어쩔수없삼.. 9 마샬아츠 2026-06-24 0
5777909 바보 어으 피곤해 ㅁㅊ 6 얏삐 2026-06-24 0
5777908 바보 "야 김브붕. 빨리 안일어나?" 16 네무이ii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