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부스 궁금한거 물어보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726
- 2026-06-24 05:05:47
- 123.248
| 토종오리 | 수수료 - dc App | 2026.06.24 05:05:58 |
| 에헤헤 | 부스를 부스고싶어요 - dc App | 2026.06.24 05:06:16 |
| OculusQuest | 앙 | 2026.06.24 05:06:40 |
| 빵가루 | 얼마범 | 2026.06.24 05:06:41 |
| ㅇㅇ | 5.6% + 45엔 123.248 | 2026.06.24 05:06:43 |
| ㅇㅇ | 의도된것입니다<-하반신 뚫리는거 못막아서 딜리트해놓고도 뚫리는데 뭘 의도했다는것임 | 2026.06.24 05:06:57 |
| 토종오리 | @글쓴 ㅇㅇ(123.248) 좆나비싸네 - dc App | 2026.06.24 05:07:00 |
| ㅇㅇ | 상품마다 달라 123.248 | 2026.06.24 05:07:06 |
| ㅇㅇ | @토종오리 사실 싼편이긴함 페이팔 수수료가 더 비싸서 123.248 | 2026.06.24 05:07:23 |
| ㅇㅇ | 그건 나한테 물어봤자 나도 모름; 123.248 | 2026.06.24 05:07:40 |
| 노랑치즈카레 | 오늘의 팬티는 무슨색임 | 2026.06.24 05:07:48 |
| ㅇㅇ | 검은색 123.248 | 2026.06.24 05:08:00 |
| 노랑치즈카레 | @글쓴 ㅇㅇ(123.248) 이쒸..불룐..유혹하는거냣... 딱대 | 2026.06.24 05:08:29 |
| ㅇㅇ | 검로드 맛 좀 볼래?? 123.248 | 2026.06.24 05:08:38 |
| ㅇㅇ | @노랑치즈카레 123.248 | 2026.06.24 05:08:58 |
| 슈크림라때 | 최애 아바타 - dc App | 2026.06.24 05:10:45 |
| ㅇㅇ | 요즘은 마요 123.248 | 2026.06.24 05:11:04 |
| ㅇㅇ1 | 옷삿는데 맘에안드는 부분있으면 수정해서 입을때잇음? 112.156 | 2026.06.24 05:11:17 |
| ㅇㅇ2 | 1. 같은제작자인데 분점내놓는거 자주하던데 왜하는거임 패션처럼 옷 장르별로 브랜딩 따로하는거 같은거임?? 2. 썸네일 제작하는거 외주 맡기면 보통 얼마임 121.144 | 2026.06.24 05:11:50 |
| 제로콜라 | 메테리얼 수십개 쪼개놓고 4k 아니면 깨지는 애들 언제 뒤짐 - dc App | 2026.06.24 05:12:22 |
| ㅇㅇ | 있지 문의해서 수정하는 것보다 내가 하는 게 대부분 빠름 123.248 | 2026.06.24 05:12:30 |
| ㅇㅇ1 | 역시 능력자는 다르구나 112.156 | 2026.06.24 05:12:46 |
| ㅇㅇ | 쿠마리 옷좀내줘 | 2026.06.24 05:12:48 |
| ㅇㅇ | 마테리얼을 수십개 쪼갰는데 4k 아니면 깨지는 게 가능한가? uv 밀도 때문에 깨지는건데 123.248 | 2026.06.24 05:13:22 |
| ㅇㅇ | 난 항상 대응해 123.248 | 2026.06.24 05:13:27 |
| ㅇㅇ | 1. 장르 별로 나누는 것도 있고 연속적으로 상품을 출품할 수 있어서 그래 직원들이 많으면 주마다 완성될텐데 샵 하나에 계속 낼 수는 없잖아 2. 이건 진짜 천차만별임 10~30 사이인 듯 123.248 | 2026.06.24 05:14:33 |
| ㅇㅇ | @ㅇㅇ1(112.156) 123.248 | 2026.06.24 05:14:59 |
| 착한뉴비 | psd안주는 샾 왜그런거임 | 2026.06.24 05:15:16 |
| ㅇㅇ | 요즘은 대부분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작업해서 옛날처럼 디테일 나누기 힘들어 그래서 uv 정도만 같이 첨부하는 거 물론 로고 대짝만하게 박고 로고 없는 파일 안 넣는건 좀 에바긴 해 123.248 | 2026.06.24 05:17:00 |
| 착한뉴비 | @글쓴 ㅇㅇ(123.248) 답변 감사띠 | 2026.06.24 05:17:56 |
| 샤람고양이 | 항상 거의 새로운 아바타 나오면 4~6000엔 하던데 뭔 듣보쌩뉴비 제작자도 똑같거나 비슷한 금액으로 팔던데 다들 가격 담합한거임 - dc App | 2026.06.24 05:2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