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아바타 끼니깐 사람들이 도망가던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4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697
- 2026-06-24 04:58:36
- 183.114
| 사시소 | 이쁜데? | 2026.06.24 04:59:12 |
| 바바나 | 몸과 얼굴 사이즈가 따로 노는 기분 - dc App | 2026.06.24 04:59:14 |
| ㅇㅇ | 얼굴 크기를 더 줄여야하나 183.114 | 2026.06.24 04:59:33 |
| 도로롱시 | 좀만 손보면 이쁠거같은뎅 - dc App | 2026.06.24 04:59:43 |
| ㅇㅇ | 그래? 183.114 | 2026.06.24 04:59:44 |
| 네무이ii | 뭔가 뭔가인데 도망갈 정돈가 - dc App | 2026.06.24 04:59:46 |
| ㅇㅇ | 머리 크기? 183.114 | 2026.06.24 04:59:55 |
| ㅇㅇ | 피할 아바타는 아닌데 | 2026.06.24 05:00:03 |
| ㅇㅇ | 그런가 183.114 | 2026.06.24 05:00:10 |
| 바바나 | @ㅇㅇ(183.114) 아니 반대로야 - dc App | 2026.06.24 05:00:21 |
| ㅇㅇ | ㅇㅎ 183.114 | 2026.06.24 05:00:23 |
| ㅇㅇ | @바바나 엥? 183.114 | 2026.06.24 05:00:39 |
| 도로롱시 | 조언을 해도 되겠니 - dc App | 2026.06.24 05:00:42 |
| ㅇㅇ | @도로롱시 ㅇㅇ 183.114 | 2026.06.24 05:00:56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막 피할 아바타는 아닌데 헤어가 머리에 비해 좀 크네용 헤어부터 머리크기에 맞게 조절해주시면 괜찮게 이쁠거같은데영 - dc App | 2026.06.24 05:02:05 |
| ㅇㅇ | 오홍 좋은 조언 ㄳ 헤어 저거 본인꺼 아닌 블렌더에서 맞춘거라 183.114 | 2026.06.24 05:02:30 |
| 시나노 | 도망갈 이유는 아무리 봐도 없어 보이는데..?? | 2026.06.24 05:02:47 |
| 슈크림라때 | 이상한 수준은 아닌데 어색하긴하다 도망갈정돈 아닌데 - dc App | 2026.06.24 05:02:53 |
| ㅇㅇ | 역시 헤어 크기랑 머리크기때문에 어색한거? 183.114 | 2026.06.24 05:03:19 |
| ㅇㅇ | 도망은가더라 183.114 | 2026.06.24 05:03:23 |
| ㅇㅇ | 상처받고 물어보는거 ㄹㅇ 도망갓음 183.114 | 2026.06.24 05:0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