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리지널 아바타 커미션 넣었는데 부스 옷 입힐려면 수동으로 해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679
- 2026-06-24 04:53:38
| 미찌 | 비슷한체형쓸거면차라리그냥그아바타바디를쓰고그거싫으면적용시키고세부조정하거나처음부터다해야지 | 2026.06.24 04:55:06 |
| ㅇㅇ | 결국 그렇군...ㄳㄳ | 2026.06.24 04:55:50 |
| ㅇㅇ1 | 모치피터가 만능은아님 높은확률로 처음부터 끝까지 커미션 맞길듯 121.144 | 2026.06.24 04:55:57 |
| ㅇㅇ | 모찌피터는 기성압용에다가 자체한계도 있어서 | 2026.06.24 04:56:53 |
| ㅇㅇ | 농담아니고 직접 블렌더 건드려줘야함 | 2026.06.24 04:57:08 |
| ㅇㅇ | 다들 좋다고해서 써볼려 했는데 그렇게 만능은 아니구나 | 2026.06.24 04:57:25 |
| ㅇㅇ | @ㅇㅇ 블랜더까지 가야하면 진짜 커미션밖에 답이 없네 | 2026.06.24 04:58:35 |
| ㅇㅇ | 애초에 기성압도 블렌더 써서 후처리 안하면 찐빠나는곳 있는수준임 젖이랑 고관절 신발부분 특히 | 2026.06.24 05:00:18 |
| ㅇㅇ | 애초에 기성압에 써도 젖 고관절 신발은 직접 고쳐줘야하는 툴이라 | 2026.06.24 05:00: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