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마요는 텍스처 자체가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5656
  • 2026-06-24 04:47:33


0490f719b28a60f420b5c6b011f11a397939c52141dfc8c655


텍스처도 없고 기본 쉐이프키에 홍조도 없어서 직접 그려야 됨

그냥 아이리 쓰는 게 나을지도 

딸기쿠키프라페 보똥은 일품임 2026.06.24 04:47:59
ㅇㅇ 홍조없는게 ㄹㅇ 아쉽더라 - dc App 2026.06.24 04:48:16
백넘버 아이리는신이고 - dc App 2026.06.24 04:48:17
ㅇㅇ1 106.101 2026.06.24 04:48:30
기타 짤녀이뿌다 2026.06.24 04:48:37
ㅇㅇ 똥꾸멍이 앙증맞게 생겨서 꼴리긴 함 2026.06.24 04:48:41
바바나 마요 홍조 있긴한데 미묘 - dc App 2026.06.24 04:48:45
ㅇㅇ ㄹㅇ 그려서 쓸 수밖에 없어 2026.06.24 04:48:55
ㅇㅇ 아이리나 만져볼걸 홍대병이라 잘 안 만졌었음 2026.06.24 04:49:14
찐빵단 오 이뿌당 2026.06.24 04:49:23
ㅇㅇ 2026.06.24 04:49:25
ㅇㅇ 얘가 더 예쁨 ㅇㅇ 2026.06.24 04:49:38
ㅇㅇ ㄹㅇ 홍조 쉪키들이 다 미묘해... 2026.06.24 04:49:49
ㅇㅇ 얘가 더 예쁘고 귀여움 2026.06.24 04:4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666 일반 허리가 아프구나 4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65 일반 브챗하고 온 사이에 또 갤이 엄청 바뀌었어 3 빗망울 2026-06-26 1
5787664 일반 아님 쥬에루 2026-06-26 0
5787663 일반 리핑핵짱깨 개소름인데?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1
5787662 일반 ㄴ 오나홀임 냉채 2026-06-26 0
5787661 일반 지가 글댓합 5000 파딱준다길래 11 ㅇㅇ 138.199 2026-06-26 8
5787660 일반 추첨 한명 24 vella 2026-06-26 0
5787659 일반 전 주딱 있으면 와바라 6 레인 2026-06-26 0
5787658 일반 근데 이게임에는 핵이 왤케 다양한지 모르겠다.. 10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57 일반 반사못한허접ㄱ 4 모해자니 2026-06-26 0
5787656 일반 반사 2 소냐 2026-06-26 0
5787655 일반 반사 2 푸너 2026-06-26 0
5787653 일반 ㄴ 얘 야짤 내가 보관중 4 ㅇㅇ 2026-06-26 0
5787652 사진/영상 아 이런느낌이 아닌데 2 유리달빛 2026-06-26 0
5787651 일반 추첨은 그냥 돌린건데요 9 냉채 2026-06-26 0
5787650 일반 선관위보다 잘했잖아 6 소냐 2026-06-26 0
5787649 일반 화본역에 고양이 소리가 들리면 당신인줄 알겠습니다 라뷰닌 2026-06-26 0
5787648 일반 내가 파딱 되면 진짜 10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3
5787647 일반 노벨피아업데이트된거다읽고브챗켜야지 4 ㅇㅇ 2026-06-26 0
5787646 일반 왤케 전주딱한테 흰머리로 어필한단 글이 많음.... 10 멈블 2026-06-26 0
5787645 일반 4번째 댓글 버거줌 13 냉채 2026-06-26 0
5787644 일반 그래서 이제 고닉으로 평가글 쓸 수 잇나요 2 리즈_ 2026-06-26 0
5787643 일반 여자 앞에서 하고싶은말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42 일반 저도 매탭보게파딱좀요 6 ㅇㅇ 2026-06-26 0
5787641 일반 하나 아쉬운점 1 이노리 2026-06-26 0
5787640 일반 손해보기 싫어하는 성격이 ㄹㅇ 피곤함 2 네무이ii 2026-06-26 0
5787639 일반 브챗조지고오니까 주딱 또바꿔놨노 2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638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 여자화장실쪽에 소리 머임?? 쌀로만든 2026-06-26 0
5787637 일반 추첨결과 12 냉채 2026-06-26 0
5787636 일반 전 주딱 전용 흰머아 만든건데…. 16 증류쉐이 2026-06-26 0
5787635 일반 서운하다 3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34 일반 ㄹㅇ이가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633 일반 ㄴ나랑 브야스 1 ㅇㅇ 2026-06-26 0
5787632 일반 이쁘게 말하기 1일차 12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31 일반 시간이 갈수록 날 알면은 알수록 1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629 일반 쉐이프키 병합하는 툴 이름이 뭐더라 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28 일반 리핑방지 첨 써봐야겟슴.... 3 멈블 2026-06-26 0
5787627 일반 혹시 보지 잘조이는사람있음? 4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26 일반 나만 보고싶고 나만 진심인가봐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25 일반 XR컨트롤러 30만원이면 퀘2에 컨트롤러 안면폼 다 맞출수 있는데 5 머하지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