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도 예븐 아바타를 만드는 재능이 있었으면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4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594
- 2026-06-24 04:23:26
| 유진_ | 2026.06.24 04:24:07 | |
| 달나비 | 2026.06.24 04:24:20 | |
| ㅇㅇ1 | 예쁜 아바타를 만드는 재능이 없어도 마음이 예쁘면 주변에 사람이 꼬인다나봐!! 안녕 자기ㅋ 118.42 | 2026.06.24 04:24:23 |
| 쥬니어네이버 | 이미 이쁜데.. - dc App | 2026.06.24 04:24:24 |
| ㅇㅇ | 커미션은 평생못해.. 결국 취업성공하기 전까지는 딜레마였을거야 | 2026.06.24 04:24:29 |
| 달나비 | 자기야 | 2026.06.24 04:24:58 |
| 달나비 | 2026.06.24 04:25:06 | |
| ㅇㅇ1 | @달나비 118.42 | 2026.06.24 04:25:20 |
| ㅇㅇ | | 2026.06.24 04:25:24 |
| 이뀨립스 | ㅁㅊ 무슨디자인이엇니... | 2026.06.24 04:25:24 |
| 달나비 | 사실 요즘 세상에 평생 직장이나 일자리 자체가 쉽지 않을지도 | 2026.06.24 04:25:37 |
| 달나비 | | 2026.06.24 04:25:49 |
| 달나비 | 저 웹이랑앱uiux랑pt나제안서디자인이나이런거 | 2026.06.24 04:26:13 |
| ㅇㅇ | 이뻐요 - dc App | 2026.06.24 04:26:18 |
| ㅇㅇ | @달나비 그래서 자주 이직들 하지.. | 2026.06.24 04:26:21 |
| 달나비 | @ㅇㅇ 아잉부끄뎌 | 2026.06.24 04:26:25 |
| 달나비 | @ㅇㅇ | 2026.06.24 04:26:33 |
| 달나비 | @ㅇㅇ1(118.42) 졸려 | 2026.06.24 04:26:41 |
| 이뀨립스 | @달나비 ㅁㅊ 의외야!!! | 2026.06.24 04:26:50 |
| 달나비 | @이뀨립스 그럼 머할거같앗어 ㅋ | 2026.06.24 04:27:20 |
| ㅇㅇ | | 2026.06.24 04:27:54 |
| 달나비 | @ㅇㅇ | 2026.06.24 04:28:24 |
| 이뀨립스 | @달나비 옷디쟈인..... | 2026.06.24 04:28:34 |
| ㅇㅇ | | 2026.06.24 04:28:46 |
| ㅇㅇ | 커미션 평생 할수있어. 더 잘하면 다른곳으로도 진출 가능하고 182.213 | 2026.06.24 04:28:55 |
| 난춘 | 커미션 해보긴 했는데 역시 본업이 최고인 것 같음 그냥... 이런저런 고난이 있음 - dc App | 2026.06.24 04:29:15 |
| 달나비 | @이뀨립스 패션의류쪽으로는 셋업 코디 이런건 아~주잠깐해밧어 근데 좋은경험은아니엇던듯... | 2026.06.24 04:30:36 |
| 달나비 | 저도그렇게생각해요 | 2026.06.24 04:31:00 |
| 달나비 | 혹시어떤일이엇을가 궁금해 | 2026.06.24 04:31:14 |
| 달나비 | @ㅇㅇ 라도리좋은하루보내 | 2026.06.24 04:31:25 |
| 난춘 | @달나비 역시 사람 문제지 아무래도 - dc App | 2026.06.24 04:31:39 |
| 달나비 | @난춘 그치역시 . . . 다똑같네 | 2026.06.24 04:31:57 |
| ㅇㅇ | 저는 디자인전공인사람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 dc App | 2026.06.24 04:31:58 |
| ㅇㅇ | 너보다 미감 더 좆박은애도 어떻게든 의지만으로 한다 하고싶음 하고 말고싶음 마는거지 182.213 | 2026.06.24 04:32:21 |
| 달나비 | @ㅇㅇ 나도멋잇는사람이되고싶엇는데 | 2026.06.24 04:32:45 |
| 달나비 | @ㅇㅇ(182.213) 그릉가 . . . | 2026.06.24 04:33:22 |
| ㅇㅇ | 멋잇어요 - dc App | 2026.06.24 04:33:43 |
| ㅇㅇ | 응. 그리고 미감은 노력하면 나아질수 있어 하루에 픽시브 2~3시간씩 보고 그러면되 182.213 | 2026.06.24 04:34:09 |
| ㅇㅇ | | 2026.06.24 04:34:17 |
| 달나비 | @ㅇㅇ | 2026.06.24 04:34:39 |
| 달나비 | @ㅇㅇ(182.213) | 2026.06.24 04:34:51 |
| ㅇㅇ | 정말이야 멋있어요 - dc App | 2026.06.24 04:35:21 |
| ㅇㅇ | 커미션 쉽다 (x) 너 미감좋다 (x) 힘들거다 (o) 평생 노력해도 불가능할거고 안될거라 말하는 사람들은 귀담아듣지 마(o) 세상은 한길로 몇년씩 계속 묵묵히 걸어간 사람들이 제일 무서워 182.213 | 2026.06.24 04:35:43 |
| 달나비 | @ㅇㅇ(182.213) 화이팅하겟습니다 | 2026.06.24 04:36:06 |
| ㅇㅇ | @달나비 귀엽고 씩씩해서 좋네. 힘내 원래 할수있을 만큼 조금씩 걸어가는 사람이 결국 목표를 이루는 법이야 182.213 | 2026.06.24 04:36: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