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닌텐도 스위치2가 요즘 엄청난 인기래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581
- 2026-06-24 04:17:18
| AgnesTachyon | 아니그냥닌텐도라... - dc App | 2026.06.24 04:19:19 |
| AgnesTachyon | 값은 얘네도 싼건아니라 - dc App | 2026.06.24 04:19:30 |
| AVI | 그냥 닌텐도라 인기인건가? | 2026.06.24 04:19:39 |
| 키르하나 | 산 친구들 아무도 안 하던데 | 2026.06.24 04:20:11 |
| AVI | 아직까진 할만한 게임이 적은가봐 | 2026.06.24 04:20:28 |
| AVI | 아니면 브붕이들은 대체로 콘솔이 필요 없을 정도로 엄청 좋은 컴퓨터 갖고 있어서 그럴수도 | 2026.06.24 04:21:10 |
| 비엔이 | 가격 9만원 오른댔나. - dc App | 2026.06.24 04:21:15 |
| AVI | 맞아 가격 오르기 전에 사는것두 있는듯 | 2026.06.24 04:21:36 |
| AgnesTachyon | @AVI 호환겜이슈지 ㅇㅇ - dc App | 2026.06.24 04:25:30 |
| AVI | @AgnesTachyon | 2026.06.24 04:25:49 |
| ㅇㅇ1 | 가격오르는것도 있는데 닌텐도 게임들이 자체 독점이기도 하고 원래 콘솔1위니까 112.156 | 2026.06.24 04:26:12 |
| AVI | 먼가 스위치1 때문에 닌텐도게임기는 성능이 안좋다는 고정관념이 생겼어 | 2026.06.24 04:2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