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상승욕구가 있고 실행에 옮기는 사람들 대단한거 같음
- 글쓴이
- 개물렁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564
- 2026-06-24 04:10:07
| 토종오리 | 하강 욕구는 있어요. - dc App | 2026.06.24 04:10:45 |
| ㅇㅇ | 원래 갈고닦는게 멋진거임 | 2026.06.24 04:11:07 |
| 개물렁 | 슈우우웅ㅇ | 2026.06.24 04:11:27 |
| 개물렁 | ㄹㅇ이에오 | 2026.06.24 04:11:32 |
| 토종오리 | @개물렁 퍽. 피떡앤딩. - dc App | 2026.06.24 04:11:43 |
| 비엔이 | 저는 잃으면서도 주식을 사고있어요. - dc App | 2026.06.24 04:12:03 |
| 개물렁 | | 2026.06.24 04:12:31 |
| 개물렁 | | 2026.06.24 04:13:02 |
| 김Mr | 현재에 만족하고 안주하면서 살아가는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상승욕구만 잇으면서 실행에 안옮기고 불만만 쌓이는것보다는.. - dc App | 2026.06.24 04:13:54 |
| 비엔이 | @개물렁 물론 배당주라 멘징이 가능하긴 하지만요 - dc App | 2026.06.24 04:14:20 |
| 먕이가 | 얘 아바타가 진짜 예쁘던데 | 2026.06.24 04:14:30 |
| 개물렁 | @비엔이 전 배당주에 넣었다가 배당이상으로 주가 빠지는거 몇번 당해보니까 슬퍼져서 못하겠음.... | 2026.06.24 04:15:43 |
| 개물렁 | 아하..이런.. | 2026.06.24 04:15:58 |
| 개물렁 | 얜 거울봤나.. | 2026.06.24 04:16:07 |
| 비엔이 | @개물렁 아이고야...안정적인 곳으로 해서 그런지 환산해서 마이너스 안나서 다행이야 - dc App | 2026.06.24 04:17:05 |
| ㅇㅇ1 | 개출렁 118.42 | 2026.06.24 04:17:50 |
| 개물렁 | @비엔이 고수 | 2026.06.24 04:21:39 |
| 개물렁 | 훌렁 | 2026.06.24 04:21:57 |